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듣기 한번더 들으면 허무하게 너무잘들려요 ㅠㅠㅠ

뉴뉴 | 조회 330 | 추천 2
  • 2024.01.27
  • 글꼴
  • 확대
  • 축소
특히part3,4 처음들을땐 그냥 지렁이 기어가듯이 들리는것들
그냥 건너뛰어지면서들리고 집중도 잘안되고 집중을 엄청해도
머리만 집중했지 귀로는 슝지나가더라구요 ㅠㅠ
근데 꼭 한번 더 들으면 정말 허무하게 오히려 편하게 들었는데도 진짜 허무하게 틀리는것들이 너무많아요ㅠㅠ
예를들어서 16개 틀리면 12개가 집중못해서 틀리는것들이요ㅜㅜ
다시 들으면 너무잘들리는데 ㅠㅠㅠ
차라리 다시들어도 안들리면 ㅜㅜ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ㅠㅜ

그리구 한상 part3 첫문제는 다 잘못들어요 ㅠㅠㅜㅜ
보기지문 읽었으면 그거생각하고있느라고 듣는거에 집중이 안되는거같아요 ㅠㅠㅠ뭔가 자꾸 보기에서 본지문들을찾을려고 먼저하는거같은데 이러면안되죠?ㅠㅠ
이총체적난국 어떻게해여지 고칠수있나요 ㅠㅠ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092 질문 [3] 혹시 33 2024.02.12
80091 [리딩 무료강의] 2월 12일 파랭이 출첵 이벤트 5일차 사진 [1] 18 2024.02.12
80090 토익 얼마나 공부하고 시험보세요? [4] 고요한발톱 140 2024.02.12
80089 딕테이션과 쉐도잉 [3] 구백 103 2024.02.12
80088 표희정 선생님 부교재 문제요 [3] Bb 59 2024.02.12
80087 [리딩 무료강의] 출석이벤트 5일차 [1] 토익화이팅 29 2024.02.12
80086 [토익 RC 무료 인강] 5일차 출석 사진 [1] 황민아 21 2024.02.12
80085 노랭이 보카 공부하는 방법 공유부탁해요ㅠㅜ [5] 81 2024.02.12
80084 LC 잘 안되는 점 [3] 토익린 83 2024.02.12
80083 스타트교재 끝내고 빨갱이 파랭이로 넘어갑니다 [3] 기본서 68 2024.02.12
80082 쏜더게스트 ㄷ ㄷ ㄷ ㄷ ㄷ ㄷ [1] 오줌지렷다 50 2024.02.12
80081 영어를 잘 한다의 기준을 뭘까요?? [3] 잘한다 86 2024.02.12
80080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5일차 사진 [1] emer7135 16 2024.02.12
80079 해커스 LC공부팁 조언해주세요 [3] 고요한발톱 58 2024.02.12
80078 해커스 RC공부팁 조언해주세요 [4] 고요한발톱 58 2024.02.12
80077 2024년 오랜만의 토익공부 도전!! [3] 고요한발톱 60 2024.02.12
80076 친구가 조성재/홍정윤선생님꺼 실전문풀반 듣고 저를 떠났어요 [4] 87 2024.02.12
80075 리스닝 틀릴때 파트별 배점 [3] ㅣㅡ 121 2024.02.12
80074 오늘은 토익 리당 무료 강의 중 이상길 선생님의 5강 문법. 주어와 수 ... 사진 [1] 포린시스 22 2024.02.12
80073 [리딩무료강의] 5일차 출석인증 사진 [2] 이정의 22 2024.02.12
80072 2/4 토익보신분들만 [5] ㄷㅈ 699 2024.02.12
80071 해커스 1000제 1 음원 고속버전으로 [8] 00 83 2024.02.12
80070 중간등록 이전 자료도 달라고 하면 자료 주나요? [3] 헤븐 65 2024.02.12
80069 토스하시는 분 [5] ㅎㅎ 73 2024.02.12
80068 잠깐 쉬기 [9] 또리 75 2024.02.12
80067 팟1,2 점수상승법 (초간단) [3] 또익 160 2024.02.12
80066 700 교재랑 750교재랑 난이도 차이 클까요? [3] cafedelhomme 116 2024.02.12
80065 LC 교재 추천 [5] 트블비타 39 2024.02.12
80064 만점 받으신 분들 도와주십쇼 [9] 트립토판 137 2024.02.12
80063 질문있어여 [2] SS 37 2024.02.12
80062 파랭이 덕분에 토익고수에게 칭찬받음 [5] 얄루 87 2024.02.12
80061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5일차 사진 [1] zard775 17 2024.02.12
80060 지방대 친구 놀리기 [3] 미남2 157 2024.02.12
80059 2월4일 파트 1번에 4번 [5] ㅇㅇ 161 2024.02.12
80058 하..ㅠㅠㅠㅠㅠ취소할까말까 [4] 145 2024.02.12
80057 님들 정확히 시간분배를 어떻게해야하나요?? [4] 토익초보 94 2024.02.12
80056 rc보다 lc가 더 어려워요.. [3] the 131 2024.02.12
80055 3/16 토욜 시험 괜찮을까 [3] 124 2024.02.12
80054 발표 2틀남았다.. [4] 아이고 196 2024.02.12
80053 토익 625 [4] ㅇㅇ 132 2024.02.12
80052 김동영 선생님 팟 5.6 적중예상강의 [4] 가가가가 93 2024.02.12
80051 5강 토익공부후기 사진 [1] 당연토익만점 25 2024.02.12
80050 토익스타트 돌린다는게.. [2] 토익 81 2024.02.12
80049 [리딩무료강의] 3일차 출석 사진 [1] 835가935가되길 28 2024.02.12
80048 천제1 점수랑 실 점수랑 몇 점 정도 차이 날까요 [4] ㅇㅇ 119 2024.02.12
100,297개(450/22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