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입문, 첫토익

방학 아닌 토익 시험달 질문

ㅇㅇ | 조회 145 | 추천 1
  • 2024.02.01
  • 글꼴
  • 확대
  • 축소
방학 아닌 3월, 4월, 5월, 6월 중순

이때 있는 토익 시험은 방학달보다는

같은 갯수 대비 점수 잘 나오는 편인가요?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0431 한 번만 더 보고 깔끔하게 졸업하겠습니다 사진 [3] 뚜루루르 327 2024.02.14
80430 rc405 [3] ㅇㅇ 298 2024.02.14
80429 컨디션 차이로 인한 성적 오르내림 심한가요? [6] ㅇㅇ 406 2024.02.14
80428 Rc개망 [6] ㅎ.. 620 2024.02.14
80427 4일 토익 960점 공부방법 공유 [4] ㅇㄴㄹ 458 2024.02.14
80426 1달 학원 다니니까 확실히 늘긴하는거 같아요 사진 [3] Asdw12 259 2024.02.14
80425 토익 985 졸업합니다 사진 [2] 123 323 2024.02.14
80424 첫 토익시험 [4] 첫 토익 305 2024.02.14
80423 빨갱이 하드버전 [2] 질문점 144 2024.02.14
80422 예상 적중 !!! 사진 [1] ㅇㅇ 532 2024.02.14
80421 ㅅㅂ [3] ㅠㅠ 341 2024.02.14
80420 틀린 갯수 부탁드립니다ㅠㅠ [2] 391 2024.02.14
80419 18일 시험이 마지막 기회인데 조언 좀 해주세요,, [6] 00 284 2024.02.14
80418 600중반대 [2] 11 283 2024.02.14
80417 엘씨 425??? 이번에 몇개안틀린거같았는데 [5] 엘씨 680 2024.02.14
80416 875 ㅜ 사진 [4] 토린이 289 2024.02.14
80415 이번에 900나왔는데 [2] nn 364 2024.02.14
80414 제 점수보고 책좀 추천부탁드립니다 !!!!!!!!!!!!!!!!!!!!!... [2] ㅠㅠ 254 2024.02.14
80413 공대 토익 [1] ㅠㅠ 197 2024.02.14
80412 rc 300점대 [1] 700 250 2024.02.14
80411 LC -7에 450 [1] 아악 569 2024.02.14
80410 Rc대박 [1] 950 ㅈㅂ 461 2024.02.14
80409 핸드폰으로 상세점수 확인은 [2] 367 2024.02.14
80408 2/4 토익 [3] 하하 524 2024.02.14
80407 토익 점수 관련 질문 [2] 104 2024.02.14
80406 저 토익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이에용 !! 사진 [6] 우왕 167 2024.02.13
80405 첫 시험 785 도와주세요! [2] 토린이 226 2024.02.14
80404 rc만 공부했는데 10점오르고 lc는 40점올랐어요 [1] 토익다시 239 2024.02.14
80403 토린이 토졸 ㅠㅠㅠ [6] 토린이 335 2024.02.14
80402 허접 토익 765 달성기.. [3] 팥죽팥죽 288 2024.02.14
80401 1/28 905, 2/4 930 올랐네용 [3] 377 2024.02.14
80400 무슨문제지 [3] 작년7월이후로 오랜만에봤었는데 2.4 233 2024.02.14
80399 원래 700점대분들 잘나왔너요?? [4] 646 2024.02.14
80398 진짜 점수 똑같은 거 웃기네요 사진 [5] ㅇㅇ 681 2024.02.14
80397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 [2] 토익 어케하는걸까 505 2024.02.14
80396 예상보다 잘나왓네요ㅠㅠ [1] ㄱㄱ 747 2024.02.14
80395 ㅎㅎ [1] 164 2024.02.14
80394 와 스터디언니 2번째에 만점... [2] ㅇㅇ 475 2024.02.14
80393 노랭이 단어책 있잖아요 [2] 단어보카 164 2024.02.14
80392 Rc 고수분들 [1] ㅜㅜ 234 2024.02.14
80391 0/-4 인데 조금 더 틀렷나? 970 사진 [4] ㄷㄷ+몇점일가 518 2024.02.14
80390 엘씨벼락치기 [2] 토익 231 2024.02.14
80389 토익 졸업 사진 [2] 유후 524 2024.02.14
80388 점수가 점점 내려가네.... [3] ㅎㅎㅎ 982 2024.02.14
80387 990일줄 알았는데 사진 [4] ㅠㅠ 975 2024.02.14
100,411개(445/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