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608 가채점 작성하시는 분들 [2] 11dl 197 2020.08.30
41607 예상 [1] 96 2020.08.30
41606 오늘 시험 어려웠음 소녀님이 늦으심 [6] ㅇㅇ 879 2020.08.30
41605 토익 난이도 오늘 어떠한가요?? [2] 걍웃긴석박지 117 2020.08.30
41604 130번 implementing 문제 [2] 111 339 2020.08.30
41603 궁금 [2] 오딸수 71 2020.08.30
41602 lc man agree to do [3] ㅠㅠ 509 2020.08.30
41601 relate 문제 [1] ㄴ짖ㄱㄷㄱ 222 2020.08.30
41600 이거 오늘 본 토익 강의도 하나요? [5] 움냠냐 224 2020.08.30
41599 오늘 토익난이도 어땠나요 [4] 인싸잘생긴포도알 330 2020.08.30
41598 rc에서 누락된거 다시가져다줬다->ㅇㅇ랑만낫다 맞음? [3] 502 2020.08.30
41597 파트7 여자가 무슨 돈내야하는거 내가 싫다는거 [8] 정답궁금해 848 2020.08.30
41596 오늘 난이도로 lc-4 rc -8이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6] ㅇㅇ 447 2020.08.30
41595 124 rigorous 다른선지기억나시는분? [5] 리거로스 469 2020.08.30
41594 추천식당 첫번째도 고기 내용 없던거 같은데ㅠ [10] dif 433 2020.08.30
41593 파트7 식당문제 질문드려요 [8] 인싸춤추는사진기 407 2020.08.30
41592 점수예상부탁드립니다 [3] 700가자ㅠ 238 2020.08.30
41591 문제지에 [4] 문제지 215 2020.08.30
41590 토익LC 무료 문제푸는곳에 대한 질문입니다 [3] 1억짜리달걀 89 2020.08.30
41589 related to 이거 나머지 답뭐엿으? [3] 0ㅅ 473 2020.08.30
41588 Rc -4면ㅜㅜ [2] 341 2020.08.30
41587 production 117번 [2] 359 2020.08.30
41586 102번 finally 지문 기억나시는 분 있으세요? [4] 장인표스파게티 392 2020.08.30
41585 파트7 식당추천문제 [9] 인싸불안한바다 427 2020.08.30
41584 rc200번. 그거 가방삿다고해서 쇼핑몰이 답아님?;; [8] ㅇㅇ 823 2020.08.30
41583 rc 빈칸삽입 정답 b? c? [1] ㅇㅇ 402 2020.08.30
41582 토익독학 네번째 ㅎㅎ [7] 헬스쟁이주말당직 272 2020.08.30
41581 파트7 추천식당 첫번째는 왜 안되나요? [8] kekd 444 2020.08.30
41580 점수예측 [2] 제발ㅠㅠ 122 2020.08.30
41579 rc 5개 틀리면 보통 몇점 나오나요? [2] 초짜 290 2020.08.30
41578 파트5 in order to [4] 토익이랑 손절 606 2020.08.30
41577 오늘 알씨 -10 점수예측해주세요!! [1] ㅇㅅㅇ 219 2020.08.30
41576 오늘시험 lc -5~6 / rc -19~20이면 [3] 416 2020.08.30
41575 파트7 추천식당은 지문 첫번째 있는 식당 맞나요? [7] dkd 324 2020.08.30
41574 122번 [3] 화려한깍두기 208 2020.08.30
41573 저 rigorous랑 increases 틀렸는데 정답률 낮나요? [4] 1 686 2020.08.30
41572 104번 sells 문제 내용이랑 선지 뭐였나요?ㅠㅠ [3] ㅇㅇ 307 2020.08.30
41571 세륜중 문제제기 사진 [3] 세륜 368 2020.08.30
41570 RC문장 집어넣는 문제요 [4] 물토 305 2020.08.30
41569 lc rc 각각 400 나오려면 몇개나 틀려야할까 [1] d 304 2020.08.30
41568 토익점수 자랑하는곳인가요 [8] 대강만든화분 498 2020.08.30
41567 오늘 LC 난이도 ㅠㅠㅠ [3] 헬스쟁이배추김치 398 2020.08.30
41566 이건 내 생각인데 [2] 다나 253 2020.08.30
41565 122번 보기나 문제 기억나시는 분ㅠㅠ 제발ㅠㅠㅠ [2] 알려주세요ㅠㅠ 221 2020.08.30
61,588개(445/136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