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311 Me 아메리카에서 8years educated [3] Me 아메리카에서 8years educated 562 2019.10.13
33310 분명 eagerly는 확실히 아니다 하고 지웟는데 [8] ㅁㅁㅁ 815 2019.10.13
33309 여기서 산출한 점수랑 실제토익 점수가 같나요? [3] 힘드네요 157 2019.10.13
33308 공부안하고 매년 이맘때 보니까 [5] 직딩은 웁미다 447 2019.10.13
33307 At the end of 있지 않았엇나요?? [6] Of 755 2019.10.13
33306 최악이다.. [7] ㅇㅇ 456 2019.10.13
33305 점수예측 해주세요 ㅠㅠ [3] 흐규흐규 282 2019.10.13
33304 파트5 초반문제중 employee handbook 전치사 [4] ㅇㅇ 742 2019.10.13
33303 왜 답이 formerly죠? [5] ?? 760 2019.10.13
33302 파2 [3] 으..? 313 2019.10.13
33301 뮤지컬인가 그 아티클에 나온 누구 직업 뭐냐고 한 문제 말야 [8] 와섭 534 2019.10.13
33300 그 파트7에서 여행 그거 [6] 퉁쓰 576 2019.10.13
33299 토익공부 시작인데 막막하네요 [5] 겁나큰망고 240 2019.10.13
33298 파트5 availablity vs profitablity [4] 아몰랑흑흑 397 2019.10.13
33297 ava~vsprof~ [4] ㄷㅈ 378 2019.10.13
33296 팟투에 파스타 머먹을래? 나 비행전에 먹엇어 c맞나요? [6] 681 2019.10.13
33295 미국사람한테 물어봤는데 [3] Aaa 590 2019.10.13
33294 오늘 머하실거에여? [7] 푸우 372 2019.10.13
33293 Part5 전치사 그 문제기억하는사람?? [8] Dkdkdk 664 2019.10.13
33292 별 생각없이 쳤는데 잟800점 넘을것같아서 쫄리네요 [7] ㄱㄱ 423 2019.10.13
33291 팟2가 제일 싫으신분 계신가요 [11] ㅇㅇㅇ 445 2019.10.13
33290 아무리 물토익이어도 [3] 아무리 물토익이어도 677 2019.10.13
33289 알씨 400 [3] 850 313 2019.10.13
33288 Lc 147~149번 / 150~152번 [3] ㅣㅣ 473 2019.10.13
33287 팟7 비행기, 보험 얘기하는 메시지 대화문에서 [8] 14141 602 2019.10.13
33286 -10/-10 전후 이면 900못나오겠죠? [12] 문제 똑바로 보자 722 2019.10.13
33285 생각보다 rc 많이 틀려서 슬픔 ㅜㅠ [5] 쾌적한모쏠 478 2019.10.13
33284 흑흑 고수님들 급해요 [5] 토익러 238 2019.10.13
33283 3번은 컴퓨터c가 맞대? b 메뉴얼 아니고? [4] 3번 728 2019.10.13
33282 오늘 난이도로 점수 예측좀요 [6] Aa 523 2019.10.13
46,241개(432/15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