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해커스 중급 reading p.147 15번 좀 알려주세여 ㅜㅜ

아몰랑 | 조회 295 | 추천 0
  • 2019.10.03
  • 글꼴
  • 확대
  • 축소
the manager to ___________ the customer complaints were forwarded will carry out an evaluation of the service department.
A.why b.whom c.whoever d.when
인데 정답은 whom 이에요 근데 이해가 안되요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되는건지... 해설지도 너무 대충나와있고 ㅠ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3979 승태신이 날 살렸다 엘씨 80점 뜀 [8] 크크 479 2019.11.11
23978 이번 시험이 그렇게 물토익이었나요? [5] 따스한뇌섹녀 808 2019.11.11
23977 알씨 450넘으려면 뭐풀어야 할까요?? [4] 쎄쎄링 363 2019.11.11
23976 RC 9~11개 점수 뭘까여 ㅠㅠ [4] 쎄쎄링 467 2019.11.11
23975 점수 어떻게 될까요?? [2] 토익 만점 제발 219 2019.11.11
23974 hood 문제 있잖아요! [4] 후드문제 570 2019.11.11
23973 760->900 찍기까지 예상 시간 [5] 멍충멍충 535 2019.11.11
23972 환산점수 비슷하게나오나요? [3] 환산점수 213 2019.11.11
23971 파트5 답만 알려주실분ㅠ [3] 1124대박나자 356 2019.11.11
23970 점수예측점요ㅠㅠㅠ [2] 코박코 197 2019.11.11
23969 이 정도면 점수 몇나올까요?? 사진 [7] 점수예측좀 598 2019.11.11
23968 주말반 승태+동영쌤 들을까요?? [3] ㅇㄴㄴ 198 2019.11.11
23967 LC 점수 예상 [2] 알려줘 281 2019.11.11
23966 11/10시험 [2] ㅎㅎㅎ 540 2019.11.11
23965 loose soil 몇번일까요? [8] 후후 645 2019.11.11
23964 첫 토익에서 조심할점(?) 팁 부탁드려용 [9] 토익짱짱 416 2019.11.11
23963 해커스1000제 lc 2 [5] 700 365 2019.11.11
23962 그 초콜릿 성분? 문제 [5] 우오 558 2019.11.11
23961 고인물님들 점수예측요ㅠ [4] 개티에스 334 2019.11.11
23960 다들 123번 답 뭐라고 하셨나요? [5] 후후 377 2019.11.11
23959 3달동안 [14] 식빵먹은 토린이 465 2019.11.11
23958 토익고수님들 알려주세용 [8] ㅇㅇ 233 2019.11.11
23957 900넘으려면 대략 몇개정도 틀리면 노려볼만한가요? [9] 900꿈나무 588 2019.11.11
23956 첫 시험 점수 660 [4] 첫 시험 점수 448 2019.11.11
23955 김동영쌤 적중예강이라도 들어야하나요 [5] 저좀 233 2019.11.11
23954 몇개 틀렸는지 확인되나요?? [3] 토익은어렵다 324 2019.11.11
23953 토익 처음 공부하는데 고득점 공부법 추천부탁드립니다 사진 [3] ㅇㅇ 186 2019.11.11
23952 토익 550점 환급반 수강후기 [5] 정소라 324 2019.11.11
23951 700 가능할까요 [4] ㅇㅇ 408 2019.11.11
23950 피트생 마지막 토익 사진 [4] 2학기 이수중 712 2019.11.11
36,549개(420/121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