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한승태 김동영쌤 인강 학습 방법 질문드려요

도와주세요 | 조회 326 | 추천 6
  • 2019.10.03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저는 토익 850점이 필요해서 오늘부터 해커스 무제한패스 강의를 등록했습니다.(현재는 670점 정도입니다...)
많은분들이 추천하시는거처럼 한승태 선생님과 김동영 선생님 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요.
강의를 보니 파트별로 나눠져서 강좌수가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분들은 어떤식으로 학습하셨나 궁금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144 점수 대박달 같은데요? [2] 11 606 2019.12.19
30143 RC 개쪽박 [2] 써글 523 2019.12.19
30142 LC [1] 엉엉 228 2019.12.19
30141 950 이네요 :) 사진 [1] ㅎㅎ 199 2019.12.19
30140 졸업합니다! 꺄홀 사진 [4] ㅇㅇ 476 2019.12.19
30139 하 RC 쪽박 개싫은데 [1] 34 373 2019.12.19
30138 대박달 맞네요 !!!!!!!! [1] 대박 490 2019.12.19
30137 딱 900나왔네요.. 사진 [1] 띠용 299 2019.12.19
30136 3달 공부해서 120점 올랐누 사진 [1] 3달동안 434 2019.12.19
30135 Rc 435면 몇개 틀린거죠 [2] 알띠ㅜ 314 2019.12.19
30134 rc 점수가 이상하네여.. 사진 [1] 조대훈 556 2019.12.19
30133 이번 알씨 -20 몇점정도에요? [1] 1234 298 2019.12.19
30132 ㅜㅜㅜ저 드뎌 800넘었어요 사진 [2] ㅠㅜㅜ눈물나 331 2019.12.19
30131 RC 염전이냐 아오 ㅋㅋㅋㅋㅋ [1] ㅇㅇㅇ 474 2019.12.19
30130 이번 성적 점수 후한가여 짠가여 [3] 627 2019.12.19
30129 와 졸업합니다 사진 [1] dd 328 2019.12.19
30128 미친대박달 4개월만에 900넘음 사진 [4] 미친대박 ㅠㅠ달 670 2019.12.19
30127 망했네요... [1] . 314 2019.12.19
30126 대박달 vs 쪽박달?? [5] ff 781 2019.12.19
30125 점수 떨어졌네요 [1] ㅋㅋㅋ 318 2019.12.19
30124 900 제발 가즈아!!!!!!!!!!!!!!! [1] 900 210 2019.12.19
30123 괴롭다아 [1] 214 2019.12.19
30122 삼분남앗다 [1] 삼분 189 2019.12.19
30121 점수가 떨어질거같으면 [1] 흐잉 204 2019.12.19
30120 떨려... 미치겠네 [4] 800 254 2019.12.19
30119 아... 7분 남음 [4] ㅜㅜ 210 2019.12.19
30118 아... 10분 남음 [3] ㅜㅜ 224 2019.12.19
30117 900 [2] 가주아 216 2019.12.19
30116 제발 [3] 취준생 190 2019.12.19
30115 이게 머라구 [1] 오잉 171 2019.12.19
42,714개(420/14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