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23 890 [2] 도로롱 562 2019.08.22
4122 나두 990 인증할래!! 사진 [5] 쓴 고슴도치 812 2019.08.22
4121 토익 800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진 [1] 조언좀 730 2019.08.22
4120 도대체 내 lc는 얼마나 털린거길래 대박달이라는데 이모양인걸까요ㅠ 사진 [2] 슬퍼 1182 2019.08.22
4119 몇 개 정도 ? [1] Rc 351 2019.08.22
4118 사람 욕심 끝이없다고 일요일꺼 취소할지 말지 고민.. 사진 [1] ㅇㅇ 836 2019.08.22
4117 750따리... [2] 아아아토이크 624 2019.08.22
4116 해커스 여러분 무료강의 강사님들 감사합니다!!! [2] 감사합니다.. 426 2019.08.22
4115 930!!!!! [3] 930!!!!! 547 2019.08.22
4114 저 이번주 토익 추가접수기간에 신청했는데 지금 환불하면 다 못받나요? [1] ㅇㅇ 508 2019.08.22
4113 점수 만료로 공부 안하고 2년만에 쳤더니 [2] 갱이 668 2019.08.22
4112 하..씨 이번주 놀러가서 셤못쳐서 공부안했는데ㅠ [1] ㄱㅌㄱ 536 2019.08.22
4111 성적은 꾸준히 오르는데 [2] ㄴ슴 521 2019.08.22
4110 895점 찍었어요!!! [2] ㅇㅇ 560 2019.08.22
4109 일욜 마지막시험 [3] 시방토익 480 2019.08.22
4108 해커스 2주 수강하고 인생 첫 토익 ㄷㄷ 사진 [3] 해커스대구 650 2019.08.22
4107 8.11 딱 700 조언좀요.. 사진 [3] 800목표 775 2019.08.22
4106 역시 불토익이 점수는 잘 나오는거 같네요 [3] ㅇㅇ 1468 2019.08.22
4105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사진 [2] 또르륵 581 2019.08.22
4104 와 진심 토익 이제 안볼란다 [2] 돌것네 1165 2019.08.22
4103 몇문제씩 틀린거죠?? [3] 리키 721 2019.08.22
4102 RC 쪽박인가요?? [2] ㅇㅇ 1197 2019.08.22
4101 딱 900 [2] 900점 746 2019.08.22
4100 LC 망 [1] 으앙 754 2019.08.22
4099 어떻게하져 이 점수차이.... 사진 [2] 조언좀... 1734 2019.08.22
4098 8.11 [1] 부끄부끄 517 2019.08.22
4097 인생 첫 토익 [1] 하하하하하하하 668 2019.08.22
4096 예상점수 770이었는데 60점이나 올랐네요 [2] ㅇㅇ 678 2019.08.22
4095 RC 진짜 뭘까요... [2] 뭐지 956 2019.08.22
4094 lc대박 lc19/rc35 = 715 [2] 초대박빅박박박 1116 2019.08.22
45,583개(1383/152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