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지금 정답계속조정되는거죠?

음마 | 조회 434 | 추천 0
  • 2019.11.10
  • 글꼴
  • 확대
  • 축소
파트3반타작이라서 깜짝놀랐네
수정되고있네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132 ㅜㅜㅜ저 드뎌 800넘었어요 사진 [2] ㅠㅜㅜ눈물나 331 2019.12.19
30131 RC 염전이냐 아오 ㅋㅋㅋㅋㅋ [1] ㅇㅇㅇ 474 2019.12.19
30130 이번 성적 점수 후한가여 짠가여 [3] 626 2019.12.19
30129 와 졸업합니다 사진 [1] dd 328 2019.12.19
30128 미친대박달 4개월만에 900넘음 사진 [4] 미친대박 ㅠㅠ달 670 2019.12.19
30127 망했네요... [1] . 314 2019.12.19
30126 대박달 vs 쪽박달?? [5] ff 780 2019.12.19
30125 점수 떨어졌네요 [1] ㅋㅋㅋ 318 2019.12.19
30124 900 제발 가즈아!!!!!!!!!!!!!!! [1] 900 210 2019.12.19
30123 괴롭다아 [1] 214 2019.12.19
30122 삼분남앗다 [1] 삼분 189 2019.12.19
30121 점수가 떨어질거같으면 [1] 흐잉 204 2019.12.19
30120 떨려... 미치겠네 [4] 800 251 2019.12.19
30119 아... 7분 남음 [4] ㅜㅜ 210 2019.12.19
30118 아... 10분 남음 [3] ㅜㅜ 223 2019.12.19
30117 900 [2] 가주아 216 2019.12.19
30116 제발 [3] 취준생 189 2019.12.19
30115 이게 머라구 [1] 오잉 171 2019.12.19
30114 으으 심장이 쫄깃쫄깃 [1] 으으 178 2019.12.19
30113 모두 원하는 점수 나올거에요! [3] 다들 232 2019.12.19
30112 하제발 [3] 188 2019.12.19
30111 떨린다 [2] ㄱㅈ으 157 2019.12.19
30110 꼭 6시되어야 토익 점수 나오나요? [1] dd 349 2019.12.19
30109 한시간 남아떠요 [1] ! 171 2019.12.19
30108 최소 985는 맞아야하는데.. [1] 990 340 2019.12.19
30107 이번 1208 토익 평균 [3] 900 580 2019.12.19
30106 성적표 확인 [2] 토익 351 2019.12.19
30105 3시간도안남았네요 모두들 설렘 반 걱정 반이겠죠? [1] 대박나길.. 240 2019.12.19
30104 아침에 일어나서 확인하려 했는데 윗집 코골이 하,,, [1] ㅇㅇ 212 2019.12.19
30103 낼 점수보고 접수하시는 분!? [1] 제발알씨야 324 2019.12.19
42,672개(419/142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