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단어 공부 질문드립니다.

단아 | 조회 235 | 추천 0
  • 2019.09.16
  • 글꼴
  • 확대
  • 축소
현재 토익 560입니다.



현재 학원을 다닐수 없는 상황이라 인강듣는중입니다.



RC 단어 공부 대해서 감이 오질 않습니다.



아직 문법적인 개념도 제대로 잡혀있지 않고, 단어도 제대로 확립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인강 따라서 문제를 풀어도 모르는 단어가 태반이고 보카를 먼저 정독하고 그 이후에 문제풀이 이후 모르는 단어 암기해야하나요?



보카도 제대로 잡혀있지 않은상태에서 문제풀이 이후 모르는 단어까지 따로 오답노트 작성해서 암기하려니 엄두가 안납니다.



단어 외울때 단어 파생어까지 다 암기하시는지 질문드립니다.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413 -2, -3이면 몇점 정도일까요 이번에 [6] ㅂㄷㅂ 404 2019.10.13
33412 파트1 manual하고 exhibit이 답맞지? [3] 파트1 650 2019.10.13
33411 리뷰 [3] 미슐랭초코우유 229 2019.10.13
33410 이용성이 정답인 이유..(사촌형에게 물어봄) [9] 122 782 2019.10.13
33409 이번시험 난이도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9] 구워엉 630 2019.10.13
33408 파트2 마지막문제 기억나시는분 [1] ㄴㅌ 372 2019.10.13
33407 오늘같은날 엘씨 6-7개 틀리면 485정도 나오나요 ㅠㅠ하 [6] ㄹㄹ 529 2019.10.13
33406 수익성 답아닌듯.. [6] 610 2019.10.13
33405 듣기 플라스틱 뭐시기문제 [6] ㅇㅇ 435 2019.10.13
33404 181번부터 200번 기억나시는분 [3] 졸토 381 2019.10.13
33403 오늘 토익 물토익인가요? [9] . 584 2019.10.13
33402 having made아니냐??? 고민안했는데 [12] 1 871 2019.10.13
33401 수익성 아님 종결 [4] 구글러 304 2019.10.13
33400 점수 550점부터 시작해서 [6] 힘드네요 473 2019.10.13
33399 팟5 of [5] ㅠㅠ5 362 2019.10.13
33398 인천 연성중 쳐운사람 [13] 인천 642 2019.10.13
33397 에델만(?)씨의 원래 발표 날짜 [8] 385 2019.10.13
33396 이용성vs 수익성 무엇이 맞는지 알기위해서 oxford에 이메일 보냄 ㅇ... 사진 [6] 12312 446 2019.10.13
33395 101번 [8] ㅇㄹㅎ 374 2019.10.13
33394 답에 someone이 있었다 손 [15] ㅁㅁㅁㅁ 807 2019.10.13
33393 독학 문제풀이로 최고점 890 찍은 사람인데 [6] 용이한주인장 522 2019.10.13
33392 여기사람들 너무 착한거 같아서 좋아요ㅠㅠㅠ [14] ㅎㅎ 539 2019.10.13
33391 108번 formerly답인거 문제랑 다른 선지 기억나시는 분?..? [7] 으응 478 2019.10.13
33390 파트5 112 from [4] ㅇㅇ 512 2019.10.13
33389 고득점분들 오늘 RC 쉬웠죠?? [14] Ss 796 2019.10.13
33388 Expanding 팟6 보기아시는분? [3] 551 2019.10.13
33387 [10/13토익] 해커스 켈리정쌤의 팟2,4 총평강의★ 사진 해토지기 2758 2019.10.10
33386 물토익 불토익 하는건 950이상이나 할 수 있는 얘기임 [22] 무무 917 2019.10.13
33385 Eagerly 그 문제 다른보기 뭐잇었어 [3] ㅁㅁㅁㅁ 466 2019.10.13
33384 수익성 가능성 답이 수익성인 이유가요 [4] ㅇㅇ 390 2019.10.13
45,893개(417/15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