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쉐도잉

어저지 | 조회 228 | 추천 0
  • 2019.09.16
  • 글꼴
  • 확대
  • 축소
9월 28일까지 lc 문제를 계속푸는게 좋을까요 아님 쉐도잉을 하는게 좋을까요 쉐도잉은 한번도 안해봣습니다ㅠㅠ lc는 440정도 나와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754 113번 fully 문제 기억나시는분?? [10] 113번 487 2019.10.13
33753 보쌈 질문입니다. [6] ㅜㅜㅜ 271 2019.10.13
33752 5달만에 입학>졸업 합니다. 770>980 [9] 톡커 513 2019.10.13
33751 lc -12 rc -24 점수 예상좀요.. [5] 토익공부2주차 335 2019.10.13
33750 이번에 다 토익 잘봤다고하네 [12] dd 686 2019.10.13
33749 토졸 ? [6] 0000 242 2019.10.13
33748 교재 추천좀해주세요 [14] 그누킴 화이팅 275 2019.10.13
33747 rc [1] ezk3 181 2019.10.13
33746 LC -3~4/ RC 8~9 개면 어느정도 나오나요? [4] 잊을수없는된장찌개 340 2019.10.13
33745 시험 전날엔 마라탕을 먹지 않도록 합시다.. [16] 매우호감인곱창 559 2019.10.13
33744 530>>815 아싸~~ 수능5등급입니다ㅋㅋ [9] 아싸라~ 476 2019.10.13
33743 RC 20-25개 틀리면 몇점 나올까요 ㅠㅠ [10] 궁금이 553 2019.10.13
33742 팟5 101번문제 지문에 뭐뭐있었나요? [6] 팟5 333 2019.10.13
33741 185번 알려들라고한것 [7] 185 474 2019.10.13
33740 이정도 시간이면 저 많이 심각해요?..넘 우울해요ㅠ [36] 스페인뇌섹녀 1278 2019.10.13
33739 점수예측 [6] ..ㅜㅜ 238 2019.10.13
33738 팟세븐 잘하는방법 알려주세요ㅠㅜ [11] 잘하고싶단 384 2019.10.13
33737 Rc -19 Lc - 8 몇점 정도 나올까요?.. [4] 청전래 331 2019.10.13
33736 드.디.어 lc-3!! Rc-20... [6] 드디어 397 2019.10.13
33735 이번에 800점대 나오려면 [7] 어어나 404 2019.10.13
33734 As well as [9] 궁금해요 525 2019.10.13
33733 -23/ -24 몇점정도 될까요 [6] 점수예상 400 2019.10.13
33732 토익 파트 2 [2] 궁금해요 367 2019.10.13
33731 점수 예측 부탁해요 ㅠㅠㅠ [3]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ㅠ!! 197 2019.10.13
33730 파트1정정보고 옵니다 파트1 3번 6번 더 맞앗는데 [3] 으음 435 2019.10.13
33729 0928 시험 엘씨 450컷이 몇개였나요?? [5] 뭉개진모쏠 481 2019.10.13
33728 토익 정답률 낮은 문제 틀리면 점수 덜 깎이나요? [6] 토익존나싫다.. 408 2019.10.13
33727 다시 10월 27일 토익을 위해! [14] 뜨거운튀김 420 2019.10.13
33726 대학생분들 시험기간 [11] 격렬한피카츄 472 2019.10.13
33725 다들쉬웟나보네요 저도 lc-8rc-15로 저번보단 적게 [5] 후후 370 2019.10.13
46,234개(417/15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토익 스펙완성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