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팟7 아리까리한거

팟7 | 조회 298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어떤 음료수 맛 대회 ?

1.회사 종류 socal media??
2. Deadline 언제임? 9월30?

버스 노선
가장 덜 분비는것은? 걷기? 버스?

삼중지문
기사문 있고 새로운제품 소개하는거
한가지 주제는?
요약?? 세부사항전달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493 토익 780점 맞으려면 [2] 형들 도와주세요 410 2019.11.18
24492 해커스 part7 7회분 책 난이도 1000제랑 비교시 어느정도인가요 ?... [3] 토린이 162 2019.11.18
24491 오늘 부터 공부시작이다 ..! [1] Santos 186 2019.11.18
24490 5일안에 귀뚫는법 [2] 11월 439 2019.11.18
24489 토익 공부 안했는데 접수취소할까요? [3] 344 2019.11.18
24488 LC비법좀요 [2] LC팁좀 182 2019.11.18
24487 지금 서점인데 해커스 1000제 풀어보신분들 봐주세요!!!ㅜ 급!!! [2] ㅎㅎㅎ 223 2019.11.18
24486 토익보고 [1] ㅇㅇ 206 2019.11.18
24485 문제질문 [1] ㅇㅇ 157 2019.11.18
24484 요새 LC는 [2] 다르빗슈 306 2019.11.18
24483 lc 점수정체 ㅠㅠ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3] oo 314 2019.11.18
24482 한승태 선생님 인강 [2] 아롱 164 2019.11.18
24481 11-10 토익점수 [2] 리라리 516 2019.11.18
24480 문제질문 사진 [3] jyr 210 2019.11.18
24479 11월10일 -1,0,-2,-2/-1,-1,-3 [1] 374 2019.11.18
24478 755인데 천제3를 살까요? 급!! [3] Ss 363 2019.11.18
24477 LC 공부방법 [3] 토익 290 2019.11.18
24476 [펌] 한승태, 김동영, Rachel Kim 선생님 수업 후 만년 800... 사진 [1] 고구마맛탕 202 2019.11.18
24475 이번주 주말에 시험보는데 [4] 코로로 528 2019.11.18
24474 어우 교재를 안 가져왔는데 어떠카져.... [2] ㅇㅇ 241 2019.11.18
24473 LC독해력기르는 법좀 알려주세요ㅜㅜ [2] bc 232 2019.11.18
24472 적중예상특강으로 모의토익 보듯이 준비하고 있어요  [4] 크힝 270 2019.11.18
24471 해커스 1000제 독학 계획 [3] 311 2019.11.18
24470 파랭이 한번 [2] 오늘 176 2019.11.18
24469 빨갱이 하드 로 공부하시는 분들 [2] 판모 204 2019.11.18
24468 11.10 토익 700 [1] 푸슈우 592 2019.11.18
24467 파트7 점수는 몇점정도일까요ㅠㅠ [2] 토익토익 349 2019.11.18
24466 천제3 rc 오답수 추세 [2] 지니 282 2019.11.18
24465 lc고수님들 [1] 205 2019.11.18
24464 듣기집중 이요 [2] 듣기집중 220 2019.11.18
36,943개(416/1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