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하시고 점수 오르신 분들?

에휴 | 조회 7028 | 추천 49
  • 2019.09.05
  • 글꼴
  • 확대
  • 축소
저 해커스 수강신청 지금이라도 하려고 하는데,


주변친구들보니까 해커스 스터디 좋다고 하더라구여!!!



혹시 해커스어학원 + 스터디 하신분들중 점수 많이 오르신 분들 계신가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808 -13/-21 [6] 제발 297 2019.10.13
33807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ㅡㅠ 800만이라도 ㅠㅠㅠ [6] 토린이 310 2019.10.13
33806 단어장만 외우고 걍 봤는데 660>>>>>89... [8] 으름장 547 2019.10.13
33805 이번에 800 넘으려면 [5] 과연 326 2019.10.13
33804 파트5 4개 파트6 1개 파트7 1개 [5] ㅇㅇ 294 2019.10.13
33803 9/28에비해서 lc 난이도는 어떠세요..? [9] ㅇㅇㅇ 644 2019.10.13
33802 아니 해커스에서도 이번 토익난이도 중상이라고하는구만 [10] ... 623 2019.10.13
33801 Lc -6 rc -12 점수예측좀요 고수님들 [6] 390 2019.10.13
33800 토익점수가 늦게 나오는 이유 [11] 유라남편 794 2019.10.13
33799 195번 정답 [6] 195번 정답 515 2019.10.13
33798 보통 토익보면 엘씨 380~400 알씨 420~440정도 나오는데 [7] ㅇㅇ 375 2019.10.13
33797 -7~-8 / -9네 [4] ㅇㅇ 260 2019.10.13
33796 10.13 알씨 점수 [6] 135 390 2019.10.13
33795 쉽다는애들만은건 의편.약편생 때문 [17] 이번에 973 2019.10.13
33794 이번 토익 난이도가 어떤가요 [8] 놀라운주인장 439 2019.10.13
33793 감독관 개 빡침 [8] 촌스러운컴퓨터 355 2019.10.13
33792 700점에서 lc-0 rc-11 [4] 그만일을저질름 379 2019.10.13
33791 아리까리한거 다 틀렸다고 치면 -30/-20인데 700넘나요? [8] ㅇㅇ 470 2019.10.13
33790 rc 2 1 5 [2] 토린이 191 2019.10.13
33789 정답소녀님! 팟2 대충 단답형이라도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ㅡ [5] 소녀사랑 676 2019.10.13
33788 -9/-13~14 몇점일끄요.. [6] Als 369 2019.10.13
33787 토익 점수 그냥 일주일만에 나오면 좋겠다 [12] 일주일만에나오면좋겟다 430 2019.10.13
33786 점수올리는법좀 꼭알려주세여ㅜㅜㅜ [10] 원뚱이 271 2019.10.13
33785 오늘 lc 10개틀리면 몇점나올까요 [4] ㅇㅇ 403 2019.10.13
33784 오늘 lc 만점컷 예상좀 [3] Engo 420 2019.10.13
33783 800넘을려면.. [8] ㅇㅇ 378 2019.10.13
33782 rc 5/0/6 [4] woo 293 2019.10.13
33781 해커스 1000제 구판으로 공부해도 될까요? [11] ㅇㄴ 300 2019.10.13
33780 LC -19 RC -17 몇점일까요? [5] 00 400 2019.10.13
33779 예측부탁드립니다!! [6] 요번시험에서 206 2019.10.13
46,258개(416/15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