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저도 containor보기 뭐 있었는지 궁금해요ㅜㅜ

ㅇㅇ | 조회 286 | 추천 0
  • 2024.02.05
  • 글꼴
  • 확대
  • 축소
문법 문제인가요 어휘인가요ㅜㅜ 보기 너무 궁금해여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555 낼시험 청심환먹고간다 [4] 102 2024.02.24
82554 한성태쌤 수업 적극 추천 [1] 은근슬쩍생강차 55 2024.02.24
82553 내일이 시험인가? [1] 만점백수 57 2024.02.24
82552 파랭이 빨갱이 실전모의고사 난이도... [2] 뇌뇌뇌 152 2024.02.24
82551 토익 준비물 종결 필수템 [2] 배테랑 183 2024.02.24
82550 한승태쌤 수업 2개월 [2] 76 2024.02.24
82549 내일 꼭 원하는 점수들 달성하세요! [7] 율파파 145 2024.02.24
82548 토익 900 목표 공부 6일차 사진 [2] bookkut 66 2024.02.24
82547 3월 한승태/김동영/심동혁vs 한승태/김동영/표희정 [12] 179 2024.02.24
82546 토린이입니다,그런데,, [5] 토린이 172 2024.02.24
82545 토익 650점 공부방법 추천좀해주세요 [4] 듀규 214 2024.02.24
82544 요즘 토익 vs 과거 토익 [4] ㅇㅇ 452 2024.02.24
82543 0원패스 반은 성공ㅋㅋㅋ [4] 좋아 95 2024.02.24
82542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7일차 사진 [1] wlsl 18 2024.02.24
82541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7일차 사진 [1] emer7135 14 2024.02.24
82540 토익 하루 전 인강 전부 [4] 토린이 113 2024.02.24
82539 900가는게 왜 이리어렵지? [9] ㅇㅇ 349 2024.02.24
82538 [스타트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5일차 사진 [2] 투토리 19 2024.02.23
82537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6일차 사진 [1] 이예원 20 2024.02.23
82536 토익공부(전치사) 사진 [2] kkiy6912 101 2024.02.23
82535 파랭이 팟 7 난이도가 [4] 파랭이팟7 120 2024.02.23
82534 토익 공부 인증 16일차! 사진 [2] 체리 23 2024.02.23
82533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6일차 사진 [2] 노란공룡 17 2024.02.23
82532 16일차 출석체크 [1] wldnjs0691 18 2024.02.23
82531 쉐도잉 목소리 크기 [2] ㅁㄴㅇㄹ 76 2024.02.23
82530 [600탈출 도전기 d+13] 일일LC 다 맞은 기분좋은 밤 사진 [3] wilminghong 33 2024.02.23
82529 2월 23일 토익 공부 23일차 사진 [2] wendy5240 26 2024.02.23
82528 승태샘 다음달부터 뵈러갑니다+_+ [3] ㅎㅎ 65 2024.02.23
82527 600점인데 2달 안에 990점 가능 할까요?? [5] ysl 192 2024.02.23
82526 파랭이 기본서라고 해서 만만하게 보고 샀는데 [3] ㅇㅇ 117 2024.02.23
82525 토익 리딩 무료강의 (이상길 선생님) 10일차 수강후기 사진 [1] 사유루 19 2024.02.23
82524 18일 시험 800 컷 [4] 쓴이 282 2024.02.23
82523 토익 600 초반대인데 정규반 따라갈 수 있을까요? [4] ㅇㅇ 454 2024.02.23
82522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16일차 사진 [1] 이예원 18 2024.02.23
82521 [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16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16 2024.02.23
82520 토익 800 턱걸이가 무역 사무 할 수 있을까요? [2] 궁금 142 2024.02.23
82519 지난주 시험 lc 4~6개 rc 2개면 970 넘을까요?요. [4] ㅇㅇ 126 2024.02.23
82518 토익 900 목표 공부 5일차 사진 [3] bookkut 42 2024.02.23
82517 16일차 출석체크 사진 [2] 허서정 18 2024.02.23
82516 해커스 토익 리딩 무료강의 16차 출석체크 합니다. 사진 [1] 가즈아 13 2024.02.23
82515 [리딩 무료강의]출석이벤트 14일차 사진 [1] 꽃향 14 2024.02.23
82514 [리딩 무료강의] 2월 23일 파랭이 출첵 이벤트 16일차 사진 [2] 18 2024.02.23
82513 여기는 대체 [4] ㅇㅇ 150 2024.02.23
82512 [스타트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16일차 사진 [1] 보라대갈휘 19 2024.02.23
82511 내일 빡센특강 준비물? [3] 155 2024.02.23
101,185개(415/22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