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시험에 나올문제 미리보기 ☞

해토지기 | 조회 9215 | 추천 60
  • 2019.10.08
  • 글꼴
  • 확대
  • 축소

헬루~ 토익자게 지성인들! 토익기출문제 궁금해?!    

해토즤기가  토익시험에 나올 문제 미리 알려주고말겠어!

 

해커스 에일리쌤의 토익적중예상특강 

      

문제집+해설강의 100% 무료!

 

  

 01   벼락치기로 한방에 80점 올리기!지금 클릭



 

 

 02   최신토익을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문제만 압축! 

적중예상특강 문제집100% 무료! ▼클릭하여 다운




예상문제를 편집하거나 무단 배포하는 행위를 삼가주세요


 


 

 03  스타강사의 토익 쪽집게 특강▼더보기▼ 

 







  03   토익대비 함께보면 좋은 무료자료 
  
 

 매일 LC/RC 풀기  ▶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Test ▶     

           

해커스토익 1000제 무료강의 ▶ 

 
 
 

  04   엄청난이벤트-   스타벅스 100% 전원증정 얼렁 겟하시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1545 해커스 1000제 [2] 꽃님 233 2019.10.02
31544 토익 500점대 어떤 반 수강해야 하나요 ㅜㅜ [2] 당땡겨 276 2019.10.02
31543 토익700+책 말이죠 [2] 비빔면최대4그릇 283 2019.10.02
31542 노랭이보카+스타트rc,lc=700가능?? [3] 해커스졸업하고싶다 236 2019.10.02
31541 그래머게이트웨이 듣고 있는 중인데요 [1] 이리야 242 2019.10.02
31540 한승태쌤 인강과 현강차이?? [1] 대학원가고시펑 253 2019.10.02
31539 13일 시험 쳐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에요 [2] 토익러 503 2019.10.01
31538 토익은 공부하는게 아니다 [3] ㅇㅇ 710 2019.10.01
31537 선장주 선생님 김동영 선생님 강의 들어보신분 ㅜㅜ [2] 코리 206 2019.10.01
31536 10월토익 [1] 374 2019.10.01
31535 모의고사 1,2등급 애들은 토익 한달 빡세게 해라 800이상 가능하다. [4] 990점가능? 458 2019.10.01
31534 199번만 틀렸다. 만점 가능하냐? [5] 990점가능? 760 2019.10.01
31533 10/13,27 토익 [3] 509 2019.10.01
31532 토익 결과 몇점일까요...ㅠㅠ [6] 9.0 가즈아 752 2019.10.01
31531 이번 rc 만점 [1] 토익공부 502 2019.10.01
31530 와 님들 토익샤프 진짜 좋아여 [8] 960 2019.10.01
31529 반변경 [1] ㅃㅂㅈㅂ 200 2019.10.01
31528 내일 10월 개강인데 스터디 첫날부터 시작하나요?? [2] 가보자아앗 186 2019.10.01
31527 노랭이 공부할때 팁 드립니다 [2] 팁쟁이 413 2019.10.01
31526 스터디하면 진짜 도움많이되나요?? 너무 고민입니다ㅠㅠ [3] 흑흑 305 2019.10.01
31525 OMR카드 [1] 프로토익 300 2019.10.01
31524 스터디할까요?고민됨 [2] 스터디 279 2019.10.01
31523 알씨 팟5 5팟7 10 [2] ㅇㅇ 376 2019.10.01
31522 9/28일 -11 /-18 몇점이나나올까여 [2] 뿌아 942 2019.10.01
31521 반선택 [2] Qqqq 185 2019.10.01
31520 저번주 토요일 시험기준 엘씨400 알씨300 컷 [1] 이번 648 2019.10.01
31519 9/28 점수 예측 [1] ㄱㄱ 700 2019.10.01
31518 팟5 participate가 답인 문제 보기 기억하시는분? [2] Dd 417 2019.10.01
31517 700점 목표인데 지난주시험 보신분들 [1] 토린이 501 2019.10.01
31516 토익 고사장 신분증 분실 후기 [4] 토익매니아 524 2019.10.01
43,905개(413/14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