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난이도가 평이해서 공부한 분들에게 유리할 듯

겁나작은딸기 | 조회 663 | 추천 0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이번에 만점자 많이 나올 거 같아요
LC RC 모두 지난번 보다 쉬웠는데
공부 좀 해 갔으면 좋았을텐데 후회가 ㅠ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621 내일 토익 발표 [2] 내일발표 537 2019.11.20
24620 11/10 파트6 난이도 어떠셨나요?? [6] 토악 654 2019.11.20
24619 아 왜 lc가 더 점수가 높게 나오지 자꾸 [2] egeg 412 2019.11.20
24618 팟3,4 의도파악문제는 어떻게 풀어야하나요 ㅠㅠㅠ [5] 젭알 201 2019.11.20
24617 보통 다 외우고 [4] 보카집은 282 2019.11.20
24616 기말 공부해야되는데 내일 아침까지 암것도 못하것네 스벌 [1] 젱장알 260 2019.11.20
24615 진짜 진지하게 -14/-17 얼마나올꺼같음? [7] 진지충 659 2019.11.20
24614 토익성적발표 몇시에 되나요?? [6] 루루 366 2019.11.20
24613 근데 진짜 궁금한게 [7] 궁그미 482 2019.11.20
24612 효율적인 마킹방법ㅜ!! [9] 토익커 507 2019.11.20
24611 지금 토익은 [7] 궁금해요 359 2019.11.20
24610 100일동안 토익 환급반 듣고 후기씁니다 [3] 박정수 180 2019.11.20
24609 몇개 틀려야 750점 나오나요? [3] ㅇㅇ 590 2019.11.20
24608 토익 700점대인데 정규반 들어도 될까요? [4] ㅇㅇ 205 2019.11.20
24607 문제풀때 볼펜사용 가능한가요? [2] 알랔볼 253 2019.11.20
24606 LC -8인데 470 쌉가능??? [9] 9000 740 2019.11.20
24605 파트 5 공부법 [4] 파트5 255 2019.11.20
24604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번 11.10 [8] 1 692 2019.11.20
24603 11월토익 [2] q 388 2019.11.20
24602 lc 점수 올리는법좀 알려주세요.......ㅠㅠ [3] 토익끝내자 260 2019.11.20
24601 LC [2] 올리자 207 2019.11.20
24600 토익처음시작하는데 공부방법 질문이요!!!!! [3] 시작ㄱ! 152 2019.11.20
24599 고수님들 이거 풀이좀 해주세요 ㅠ 사진 [6] 만점받고싶다 304 2019.11.20
24598 드디어 내일 토익 발표 [7] 푸슈우 618 2019.11.20
24597 내일 드디어 토익 성적 발표네요.... 제발 해커스 실시간 예측이랑 같은... 사진 [2] 내일 337 2019.11.20
24596 천제풀이 몇부터 하는게 좋음 ?? [3] 270 2019.11.20
24595 해커스 노랭이 데일리퀴즈업 풀이 어디서 보나요? [3] 토익러 117 2019.11.20
24594 19시간 뒤 토익러들 유형.TXT [7] 19시간 뒤 768 2019.11.20
24593 11월24일토익 시험 점수 잘 나오나요? [3] 628 2019.11.20
24592 듣기 파트 4 [2] 토익열공 169 2019.11.20
36,921개(411/12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