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총평강의

196-200

196-200 | 조회 965 | 추천 1
  • 2019.10.13
  • 글꼴
  • 확대
  • 축소
맨마지막 addbb 찍고왓는데
알려주세요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256 천제 1RC [4] 강남 231 2019.11.14
24255 첫토익 700점 목표에요ㅜㅜ도움 필요해요 엉엉 [5] 도움필요엉엉 368 2019.11.14
24254 여러분 LC 1000제2 파트3,4 [2] 삼돌 265 2019.11.14
24253 점수 어떻게 나올지 궁금해서 게시판 계속 들어와보게 되네요 [3] ㅁㅁ 265 2019.11.14
24252 공기업 준비하는데 조언좀 [2] ㄹㄹ 312 2019.11.14
24251 점수예측 질문이용ㅜㅜ [6] 토이크 330 2019.11.14
24250 인숙이? [3] ㄷㄷㄷ 323 2019.11.14
24249 토익 리스닝 공부법..!!! 이렇게 해두 되나요ㅠㅠㅠ [4] 양디 254 2019.11.14
24248 알씨-10 몇점나올까요?? [6] ㅇㅇ 466 2019.11.14
24247 이번에 11/24토익보고 점수확인후에 12/8 접수 못하는건가요? [3] 모야이겅 289 2019.11.14
24246 파랭이 다 돌리면 [6] 800중반 325 2019.11.14
24245 이번에 좀 잘봤더니 몇점나올까하는 생각에 미쳐버리겠네요 [3] 성적발표빨리좀 371 2019.11.14
24244 토익 760 조언부탁이요,.. [4] 760ㅠ 290 2019.11.14
24243 lc점수오르는 공부법좀..알려주세요ㅠㅠ [2] 800이상 259 2019.11.14
24242 팟7 잘 모를수 있는 꿀팁드려요! [4] 417 2019.11.14
24241 계속 공부중인데 점수는 왜 안오를까요.. (사진 ㅇ) 사진 [2] 토익러 393 2019.11.14
24240 rc 470이면 몇개 나간거예요??? [1] 붕붕 382 2019.11.14
24239 이번 말고 저번 시험 960 나왔는데 lc는 만점이었거든요 [1] 0000 276 2019.11.14
24238 엘씨알씨 점수 [2] 점수 221 2019.11.14
24237 rc 쪽박인 경우 어느정도로 나오나요 ? 본인경험좀요 [7] 토린이 523 2019.11.14
24236 7월부터 공부해서 지금도 계속 하는중인데 안올라요.. [4] 우울탱 231 2019.11.14
24235 RC -15개면 몇점인가요 예상점수는 425인데 불안하네요; [2] 떡코 419 2019.11.14
24234 700가능한지 청진기좀 대주세요. [2] 토이익익 304 2019.11.14
24233 토익점수 올릴수 있는 꿀팁 [4] ㅋㅋㅋ 300 2019.11.14
24232 Part6 [4] ㅏㅏㅏ 242 2019.11.14
24231 11/10일 이후로 lc 공포증 생김 [5] ㅋㅋㅋ 590 2019.11.14
24230 Lc-18개 틀렸는데 정말 395점이 최대인가요? [2] ㅇㅇ 448 2019.11.14
24229 LC 한승태 선생님 특강 [3] 방가방가 202 2019.11.14
24228 천제 lc 하드버전이 뭔가요? [3] 토린이 206 2019.11.14
24227 엘씨점수!!!!!! [7] lc점수 320 2019.11.14
36,526개(410/121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