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특강,토익공부전략특강,토익무료특강,토익설명회

파트56 공부방법좀...

문법ㅠㅠ | 조회 169 | 추천 0
  • 2024.02.13
  • 글꼴
  • 확대
  • 축소
안녕하세요 문법이 정말 약한 학생입니다
토익시험 보면 rc에서 7은 1개 내외로 틀리는데 항상
파트 56 중에서 특히 5에서 많이 틀리게 되더라구요...
예상특강 들으면서 정리하고 있었는데
이번 4일 토익에서도 파트 5에서 8개나 틀려버렸어요..
다들 파랭이를 돌리시면서 문법 기초를 다지시던데
저는 파랭이를 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파랭이 돌리는
방법이 지금 제 상황에서 정말 괜찮을지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861 대성여중 6고사실 기침 [3] Rrlll000 464 2024.02.25
82860 Lc에서 우리 다 그 프로그램을 쓸거다 의미 [5] ㅇㅇ 1194 2024.02.25
82859 너네 lc때 rc 못풀게 하는 감독관 만나봄? [6] ㅇㅇㅇㅇ 1178 2024.02.25
82858 12 44 5 1 9 [3] 457 2024.02.25
82857 Rc-12 [2] Ddd 372 2024.02.25
82856 it these [3] dd 1009 2024.02.25
82855 Rc annual journal 마지막 문제 [3] ㅇㅇ 1227 2024.02.25
82854 이번에 목표 500점인데 [5] 감ㅈ 370 2024.02.25
82853 800되려면 rc 몇개 나가요? [1] 821 2024.02.25
82852 오늘 팟7 난이도 상 아닌가요... [6] ㅇㅇ 1278 2024.02.25
82851 동서울대 후기 [5] ㅌㄹㅇ 298 2024.02.25
82850 이거 답 몇시쯤 나와요 [1] 585 428 2024.02.25
82849 파트1 [1] hvco 332 2024.02.25
82848 어딘가에 A가 와다다 나올때 있었지 않나요… [4] 나는괴로운감기약 963 2024.02.25
82847 문제 중에 그 Currently로 시작했던거 품사 문제 였는데.. [4] 안뇽 1157 2024.02.25
82846 part 어휘 문제 질문 [6] dd 709 2024.02.25
82845 -10, -10 몇점? [3] 빵빵아 614 2024.02.25
82844 오랜맛에 첫 토익 응시했어요 [2] 말도안되는오징어 160 2024.02.25
82843 만점인증자가 보는 오늘 토익난이도.jpg 사진 [14] 할아버지 1782 2024.02.25
82842 had involved [11] onigiri 1386 2024.02.25
82841 -16/-11 850 나올 수 있을까요? [6] 11 890 2024.02.25
82840 근데 원래 원칙적으로 답 적어오는거 [5] 토익이제그만 797 2024.02.25
82839 rc part 5 [14] 눈누난나 1691 2024.02.25
82838 Neither vs all [9] 1901 2024.02.25
82837 1 2 3 4 2 1 8 [3] ㅋㅋㅋ 636 2024.02.25
82836 대전 갑천중 고사장 후기 [4] 나는귀여운누룽지 398 2024.02.25
82835 lc만점같고 rc -3~4면 몇점 나올까요 [3] 로준생 579 2024.02.25
82834 청주 대성여중 9고사실 감독관 [3] 청주 대성여중 9고사실 감독관 527 2024.02.25
82833 그 엘씨 1 분수문제답 [5] ㅇㅇ 1281 2024.02.25
82832 엘씨 나무 플랜트 그림문제 [4] ㅇㅇ 1020 2024.02.25
82831 오늘 LC RC 난이도 체감은?? [7] Aaa 1105 2024.02.25
82830 파트1 두개 [6] 토뿌 968 2024.02.25
82829 토익 4년만에 봤는데 [3] 937 2024.02.25
82828 780 [2] 카투사토익러 681 2024.02.25
82827 미친 감독관(노원 상경중)때문에 토익 중도퇴실했다 ㅋㅋ [10] 이리 1537 2024.02.25
82826 부천여중 8고사실 c3번 여자;; [6] ssd 1177 2024.02.25
82825 팟5 마지막 125-130 답 팟 5 532 2024.02.25
82824 엘씨 답 중에 [3] ㅇㅇ 519 2024.02.25
82823 700점 예상 커트라인 [3] ㅇㅇ 931 2024.02.25
82822 lc 남자가 차고에서 하는거? [4] ㅇㅇ 1554 2024.02.25
82821 lawyer 2번째 3번째 답 [4] 이런ㅋ 1203 2024.02.25
82820 파트7 바람 어쩌고 [5] ㅇㅇ 1120 2024.02.25
82819 lc -4~5개 rc -6~7개면 [2] ㅇㅇ 619 2024.02.25
82818 엘씨에 나무팻말 답모에요? [4] Ed 1322 2024.02.25
82817 Rc 파트7에 도서관? 문제 [10] ㅇㅇ 1170 2024.02.25
100,411개(391/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