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요즘 토익 점수 부여하는 게 염전인지 후한지 알고 싶은데요.

희망고문 | 조회 358 | 추천 0
  • 2021.02.27
  • 글꼴
  • 확대
  • 축소
2월 7일날 시험은 염전이었나요? 후했나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870 올해 토익 RC가 작년보다 안 나오는 게 맞나요? [6] 라이언 383 2021.03.04
106869 딱 900점 [8] 354 2021.03.04
106868 파트6왤키 어려웡! [5] 오늘은웬디 166 2021.03.04
106867 미치겠어 파트2 ㅡㅡ [6] ㅇㅇㅇ 189 2021.03.04
106866 동영쌤 현강들으시는분들 리뷰시간궁금합니다 [5] ㅠㅠ 116 2021.03.04
106865 28일 셤 새학기 직전이라 [5] ㅇㅇ 463 2021.03.04
106864 점수 [9] 휴휴 286 2021.03.04
106863 28일 시험 문제 중에 accordingly therefore 이게 [8] ㅇㅇ 328 2021.03.04
106862 대충 보니까 800컷이 30개정도네요? [5] ddd 605 2021.03.04
106861 LC와 RC가 극과 극을 달려요... [10] 극과극 396 2021.03.04
106860 평소에도 [6] 양거일득 138 2021.03.04
106859 3.14일까지 900점 넘을수있으까요? [5] 에휴 269 2021.03.04
106858 [후기] 해커스 인강듣고 토익 기초 잡아가고 있어요 [3] 토린이 117 2021.03.04
106857 해커스1000제 1 vs 3 [5] 책추천부탁 228 2021.03.04
106856 오늘 점수 받으신분들중에 [6] 도닉 464 2021.03.04
106855 21일보다 28일거를 못본거 같아서 점수 기대가 안됩니다 ㅋㅋㅋ [6] 시험 417 2021.03.04
106854 28일셤 듣기 옷걸이(hanger)문제 있었나요?? [2] ㅌㅋ 320 2021.03.04
106853 조언좀요 [10] 178 2021.03.04
106852 [인적성/NCS/필기] 공기업인적성 NCS 학원,인강,무료강의 궁금하다면? [2] 채용알리미 85 2021.03.04
106851 엘씨가 370에서 안오릅니다 도와주실분... [5] 엘씨 220 2021.03.04
106850 28일 시험 LC 복원좀 해주세용 [5] ㅇㅇ 400 2021.03.04
106849 토익700점을 목표로 인강을 들으며 독학하고 있습니다. [5] 바닐라700 152 2021.03.04
106848 28일 토익 결과 긴장됨.. [7] 28일 토익.. 781 2021.03.04
106847 800나오는데 노랭이 읽어보면 [5] ㅓ어 262 2021.03.04
106846 토익 [5] 157 2021.03.04
106845 600점인데 700은 rc, lc 비중 [6] 337 2021.03.04
106844 950!!!!!!! [6] 수수수 388 2021.03.04
106843 만점 떳네요 [7] 토익졸업러 640 2021.03.04
106842 생각보다 괜찮네요 [3] 생각보다 431 2021.03.04
106841 두번째 토익 830 [2] 펜트하우스 보는중 346 2021.03.04
106840 rc점수 [3] 키키카카 244 2021.03.04
106839 오늘이 성적 발표일이었나보네요. [3] 옆집사는마들렌 365 2021.03.04
106838 비처럼 오늘은 문제들 마니 틀렸네 ㅠ ㅠ [2] 너는나의질투 148 2021.03.04
106837 750 탈츨 하고 싶어요 ㅜㅜㅜㅜ [2] 토익 개자식 309 2021.03.04
106836 3월 14일 정기토익 보는데요~ [4] 민트쵸코 393 2021.03.04
106835 해커스 인강으로 토익 입문했는데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채채 93 2021.03.04
106834 전올랐어요 935~~ [3] 아싸 475 2021.03.04
106833 Rc 대박?쪽박? [2] ㅇㅇ 776 2021.03.04
124,375개(390/276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