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 토익배틀

장시간 공부 질문!!

ㅇㅇ | 조회 133 | 추천 0
  • 2021.02.25
  • 글꼴
  • 확대
  • 축소
하루 8시간 이상 앉아서 공부 하려면 운동 부족으로 체중이 증가하는 무서운 사태가 벌어진곤 함.
이러한 천재지변을 극복 하고, 방지 하기 위해 운동을 매일 한 달간 꾸준이 하면서 공부를 병행 했는데
운동으로 인한 근육통 과 두통에 시달려 한 달간 공부를 4시간도 못 채우고 제대로 못 하게 됨.
뭘 어떻게 해야되지? ㅠㅠ

운동을 적당하게 하라는 무근본 조언 말고, 실제로 이거 극복 해 보신 분?
그냥 물만 먹고 공부 해야 하나?
그냥 하루 4시간만 공부 하고 나머지는 운동 후 놀아도 된다면 좋겠지만
토익커는 그런 여유 없는거 다들 아시죠 ㅠㅠ
팁 좀 주세요.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352 팟7 사람뽑는 문제 달력나오고 [2] 팟팟 891 2021.03.14
109351 팥1 ccbcaa [5] 토익 697 2021.03.14
109350 Lc파트1 소파 나왓던가 정답 [9] 흐아 1788 2021.03.14
109349 A 답 [4] Lc 397 2021.03.14
109348 빈칸 [6] 드래곤볼 365 2021.03.14
109347 온더플러스사이드 [5] 509 2021.03.14
109346 팟2 c 연달아 나온 분 계신가요 [8] ㅇㅇ 795 2021.03.14
109345 시험종료 후 마킹 겁나하던데ㅡㅡ [18] ddok 2517 2021.03.14
109344 시험좆망배탈 [1] 조오오오ㅅ망 337 2021.03.14
109343 팟7 마지막두문제답 뭔가요 [5] 972 2021.03.14
109342 에디터 그거 답 뭐예여? [7] 퓨ㅠㅠ 1044 2021.03.14
109341 9월에 시험보고 오늘 시험 봤는데 [1] ㅇㅇ 341 2021.03.14
109340 하 어늘 줄세우는 답 너무 많네요 [4] 한입거리내점수 932 2021.03.14
109339 ㅎㅎ [2] ㅇㅇㅇㅇ 199 2021.03.14
109338 서울여중 시험 보신 분들 [3] 애바 237 2021.03.14
109337 RC 후반부 달력있는문제 데드라인 하루 전? [9] ㅇㄹㄹ 1553 2021.03.14
109336 답 적기 [5] ㅠㅠㅠㅠ 349 2021.03.14
109335 파트1 ccbaad [6] 1 1202 2021.03.14
109334 양화중 16고사실 a3->e3으로 자리바꾼 아저씨 [4] 1077 2021.03.14
109333 Part2 7번 답 뭐에여? [7] 882 2021.03.14
109332 팟3. 마라톤 어쩌구 [7] 950 1204 2021.03.14
109331 오늘 LC 성우 너무.. [4] ㅇㅇ 1143 2021.03.14
109330 저 어떡해요 [1] ㅇㅇ 432 2021.03.14
109329 800초 난이도 후기 [3] ㅇㅇ 1023 2021.03.14
109328 토익 첫 시험 망한 사람 나야나,,, [6] 망했어요 529 2021.03.14
109327 파트6 conversely 있는거 [9] . 2441 2021.03.14
109326 가채점 답 몇시에 나와요 보통? [1] ㅇㅇ 474 2021.03.14
109325 내 치킨값 돌리도 [4] 토익졸업점여 304 2021.03.14
109324 파트5 그거정답뭐냐 [6] 파트5 1289 2021.03.14
109323 파트2미쳤냐? [3] ㅇㅇ 1436 2021.03.14
109322 풍성중 시험장 엄청 좋네요 [3] 풍성중 317 2021.03.14
109321 파트 1 답 이거 맞나요? [9] ㅂㅅㅂ 1197 2021.03.14
109320 오늘 난이도 정리 [6] ㅇㅇ 1438 2021.03.14
109319 오늘토익 다들어떠셨나요? [2] 어잌후팔백 445 2021.03.14
109318 듣기 중간에 installation warranty 빠른배송 [8] Ddd 1775 2021.03.14
109317 독해 맨마지막 정답 문항이 뭐얌 [4] 돼지갈비 829 2021.03.14
109316 토익난이도,토익후기 [2] 돌아버린구백점 605 2021.03.14
109315 파트6 as a result [18] ㅇㅇ 2122 2021.03.14
109314 Lc 마지막문제 3개 답 뭐예요? [4] Lc 마지막문제 3개 답 뭐예요? 731 2021.03.14
109313 마지막 남자가 고른 기계 [11] ㅎㅎ 1328 2021.03.14
109312 시험 종료 15분 전부터 손에 연필 두개잡고 자꾸 비비는 뷸안장애만남 [1] ㅇㅇ 371 2021.03.14
109311 비ㄹ런 최고봉 [2] 900 598 2021.03.14
109310 오늘 알씨난이도가? [1] 1234 562 2021.03.14
126,857개(390/282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