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12/5 토익 접수 할말??

ㅇㅇ | 조회 502 | 추천 0
  • 2020.12.01
  • 글꼴
  • 확대
  • 축소
지금까지
730 -> 770 나왔고 800만 넘으면 되는데
11월 22일 시험은 좀 괜찮았던 거 같고 29일 시험은 뒤에 10문제 찍음... 첫 시험은 유형 하나도 모르고 봤고 두번째 시험은 모의고사2회??? 풀고 봄. 그냥 불안하니까 5일 접수하고 점수높게 나오면 환불받을까요 ㅠ
게시판에 글만써도 10만원 장학금 쏜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908 토익문제 난이도 다들 어땠나요 [4] 삑밀려썼네요 326 2021.01.24
90907 울산상고 6고사장 파트3.4 문제마다 한숨 쉰 사람 뭐임 [2] 울산상고 368 2021.01.24
90906 토익 상대평가 인가요? [2] 123 280 2021.01.24
90905 파트6 significant [2] 아스날 478 2021.01.24
90904 토익 처음봤는3ㅔ 난이도 어땠나요,,?? [1] 트림하는만식이 223 2021.01.24
90903 오늘 난이도 어느정도인가요? [5] 토익토익 344 2021.01.24
90902 LC 점수 예측부탁드립니다... [4] 궁금 314 2021.01.24
90901 저는 시간에 쫓겨서 [1] ㅇㅇ 195 2021.01.24
90900 옆에서 파라락 샤샥 거리던... [4] 입짧은철수 424 2021.01.24
90899 파트 7에 문장 위치? 넣는 문제 기억나시는 분? [6] ㅇㅇ 672 2021.01.24
90898 리스닝 2개 리딩 2개해서 총 4개 틀리면 [1] 5959 209 2021.01.24
90897 토익 150개 맞으면 묯점인가유?? [2] 이번 토익 226 2021.01.24
90896 rc 점수대 [1] 안녕 144 2021.01.24
90895 200번 문제 뭐였는지 아시는분 [4] ㅇㅇ 329 2021.01.24
90894 공부안하고 시험만 연달아치는중 [3] ㅇㅇ 458 2021.01.24
90893 LC 팟3이었나 4였나 컴퓨터 하드웨어 맞나요? [5] 토익어렵다 654 2021.01.24
90892 공대생 인턴 지원할때 800점대랑 900점대랑 [10] ㅇㅇㅇ 470 2021.01.24
90891 750만 되고 싶다 [2] ㅇㅇ 225 2021.01.24
90890 토익 답 써오는 방법 [8] SEXY한밀려썼네요 613 2021.01.24
90889 그래서 196번 내가 궁금한건 [5] ? 451 2021.01.24
90888 part6에서 5개틀렸는데 점수 와장창나가나요? [1] 523 2021.01.24
90887 리스닝 질문이여 ㅠ [2] SEXY한겨드랑이 159 2021.01.24
90886 지난달12/20 이후로 오늘 두번째 시험 [2] 걍웃긴수영복 179 2021.01.24
90885 리스닝 pt2 마지막 문제 생각나시는분 [1] djdjfj 264 2021.01.24
90884 오늘 다들 물토익이러고 하던데 [1] 잠깐새치입니다 486 2021.01.24
90883 리스닝 drinking straw? Water bottle? [7] SEXY한겨드랑이 1164 2021.01.24
90882 토익ㅜㅜㅜㅜ 화이팅 헤헷 [1] SEXY한배신입니다 76 2021.01.24
90881 팟7 에디토리얼?? [8] comtree 795 2021.01.24
90880 1월 24일 토익시험 다들 어땠음?? [2] 당신은배신입니다 205 2021.01.24
90879 c로 기둥세움 [3] c로 기둥세움 393 2021.01.24
90878 제발 ㅠㅜ도와쥬세옹 ㅠㅜ [5] 214 2021.01.24
90877 다들 문제랑 보기 잘 기억남?? [1] 122 2021.01.24
90876 0/3/1/2 3/4/3 몇점....? [3] 와이것봐인공눈물 305 2021.01.24
90875 점수 예상좀요ㅠㅠ [4] ㅇㅇ 181 2021.01.24
90874 보통 900넘기려면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1] ㅇㅇ 466 2021.01.24
90873 해커스채점서비스 정확한가요? 사진 [3] 와쟈 272 2021.01.24
90872 토익 결과 나오는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6] 토린이 342 2021.01.24
90871 Help me [4] 파트7은 왜 항상 못푸니ㅜㅠ 600 2021.01.24
90870 카세트 플레이어로 들으면 소리가 더 퍼지는 [2] ㅇㅇ 257 2021.01.24
90869 대전 관저중 [6] 학생 224 2021.01.24
90868 2018-2019토익 난이도 vs 요즘 난이도 [8] 2018-2019토익 난이도 vs 요즘 난이도 653 2021.01.24
90867 RC30개틀리면 [6] ㅡㅡㅡ 512 2021.01.24
90866 파트6 closing 보기 알려주세요 [5] ㅇㅇㅇㄹ 585 2021.01.24
90865 파트 6 nonmember ~~ 이거랑 같이 나온 보기 뭐였지 ? [3] dd 679 2021.01.24
90864 Fix 대체어 보기 기억나시는분? [4] 2 413 2021.01.24
108,413개(390/241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