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강남해커스 질문요!

풋풋한 고3 | 조회 50 | 추천 0
  • 2013.02.01
  • 글꼴
  • 확대
  • 축소







올해 고3 졸업하는 학생인데요, 대학교가면 영어공부 중요하데서 토익하려고 하는데


집이 서초라 가까운 강남에 있고 해커스토익 유명해서 강남해커스어학원 다니려고 하는데 질문좀ㅜㅜ


 


1.학원 분위기


어른들이 대부분이니까 조용하고 진지한 분위기이겠죠?


 


2.토익 처음해보고 입시때 외국어 3~4등급 나오고 그랬는데 수업 내용 못따라갈까요?


그럼 집에서 책사서 공부하다가 다니는게 좋을까요?


 


3.원비는 얼마정도인가요?


 


4.인기가 많아서 방학때는 한 수업에 100명정도 있다던데ㅜㅜ


아침 오전 오후 저녁 주말 이렇게 있는데 제일 사람 없는 시간에 하는게 좋을까요?




알려주세요!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799 근데 지잡대라는게 깍아내릴라고 만든거 아니야.. [2] 토통령 34 2013.02.01
26798 부산대 vs 연세대 [4] 콰트로E2 99 2013.02.01
26797 내 공부 패턴을 분석해본 결과.. [1] 토통령 40 2013.02.01
26796 지잡대 명단 입니다 아래 대학은 같은점수대입니다. [11] 11 394 2013.02.01
26795 나어제 팟1,2,5동시에 풀었는데 ㅋㅋㅋㅋㅋㅋ [6] 토통령 62 2013.02.01
26794 실토 RC400이상뜰려면 [4] ㅋㅋ 126 2013.02.01
26793 아 흰둥이 끝ㅠ [1] ㅇㅇ 16 2013.02.01
26792 밖에 비 많이옴????ㅠㅠㅠㅠㅠㅠㅠ [1] 토통령 21 2013.02.01
26791 여기 대부분 인서울 국립 이상이네 지잡없나? [3] 지잡 96 2013.02.01
>> 강남해커스 질문요! [1] 풋풋한 고3 51 2013.02.01
26789 천제2LC 9회 [5] 열뻗쳐 52 2013.02.01
26788 해커스 토익인강으로 공부할려고 하는데... [3] 미미 87 2013.02.01
26787 방금강의듣고왔는데 [3] ㅁㅁㅁ 62 2013.02.01
26786 해커스 1000제 lc랑 토마토 1000제 lc 난이도 차이 많이 나나여... [1] 4214 2013.02.01
26785 토익 lc는 진짜 집중력싸움인듯 [2] 11 214 2013.02.01
26784 왜오늘 비오냐???ㅡㅡ [1] 토통령 55 2013.02.01
26783 개강일부터 멘붕이네 ㅡㅡ [2] 김치만두 101 2013.02.01
26782 우옹 신기신기 [1] 38 2013.02.01
26781 ㅄ 날싸좀 보소 [3] ㅂㅂ 38 2013.02.01
26780 린강의 1월분 14개 틀리고 정재연 8개 틀렸음 [4] 700 74 2013.02.01
104,639개(3893/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