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prefer A over B 문제요

00 | 조회 177 | 추천 0
  • 2013.02.02
  • 글꼴
  • 확대
  • 축소

문제보기에 on 이 있어나요?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440 팟2 abc로 좀주세요 ㅠㅠ [1] ㅎㅎ져나난 60 2013.02.02
>> prefer A over B 문제요 00 178 2013.02.02
28438 내가 봤을때 가답안으로 뜨는 답은 [1] ㅋㅋㅋ 464 2013.02.02
28437 career랑 passion문제 [2] ㅇㄴㅁ 101 2013.02.02
28436 RC 이번에12개정도 틀림 몇점임? [2] 얌얌 154 2013.02.02
28435 가답안 올리신분들 커리어 왜 커리어긔 ??? 설명좀 ㅠㅠ 30 2013.02.02
28434 career랑 passion문제 ㅇㄴㅁ 17 2013.02.02
28433 파트7 헷갈리는거 모음 [4] 파트 7 482 2013.02.02
28432 오늘 파트7 질문받는다. 다풀어줌 [2] 토익신 193 2013.02.02
28431 passion 가산 되는데 ㅁㄴㅇㄹ 74 2013.02.02
28430 근데 guidebook도 말이 안되는데 ㅋㅋㅋ 31 2013.02.02
28429 왜자꾸 가답안 career래 [5] 509 2013.02.02
28428 팟 5 conducting다른보기뭐잇쬬? 2344 21 2013.02.02
28427 팟 5 conducting다른보기뭐잇쬬? [1] 2344 34 2013.02.02
28426 career가 답임? 확실해? passion이 아니고? [3] ㅈㅁㄴㅇㄹ 511 2013.02.02
28425 so-this 문제 문맥 좀 말해주세요 ㅇㅇ 13 2013.02.02
28424 lc는 안뜨나여 15 2013.02.02
28423 팟1 답지좀 [1] 오잉 117 2013.02.02
28422 파트3에서 product information? oder equipmen... [2] 하하 99 2013.02.02
28421 외국살다와서 토익쉽다고 허세떠는 사람들은 이해가안간다 [4] 116 2013.02.02
104,640개(3811/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