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5157 무료강의 후기 [5] 이주하 149 2020.10.04
55156 1000제 1, 2, 3 난이도 질문드려요 [3] 990가즈아 202 2020.10.04
55155 토익인강 누가 유명한가요?? [4] 헐랭평탄한피아노 164 2020.10.04
55154 토익RC 실수 잡는 법 공유해요ㅠ [7] 헐랭평탄한피아노 239 2020.10.04
55153 팟6풀때 다읽으시나요? [7] 301 2020.10.04
55152 적중예상특강 보시나요??? [5] 다들 167 2020.10.04
55151 실시간 점수 예측인데 900넘길수있겠죠..? 사진 [5] ㅇㅇ 392 2020.10.04
55150 파트 3,4 공부법 [6] 고구마맛탕 171 2020.10.04
55149 LC 한나, RC 전미정 선생님 덕분에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5] 줌마렐라 148 2020.10.04
55148 [6] 으헝헝 186 2020.10.03
55147 점수발표 [6] ㅇㅇ 489 2020.10.03
55146 물토든 불토든 점수 예측기 잘 맞나요?? [6] 518 2020.10.03
55145 온라인클래스 스터디 [5] 헐랭끌리는피아노 191 2020.10.03
55144 점수예측 [5] 예측 245 2020.10.03
55143 첫토익 너무 힘들고 어려웠지만, 박지은 선생님덕에 기초를 잘 잡았습니다.... [5] 정명호 146 2020.10.03
55142 Lc랑 rc중에 점수뭐가 더 깎이나요?? [6] 저저ㅓㄴ너 364 2020.10.03
55141 이번 10월 강의는 다 인강인가요? [4] 윤씨 228 2020.10.03
55140 서울에 괜찮은 고사장 없나요? [5] 207 2020.10.03
55139 토익 900점 후반 [5] 00 313 2020.10.03
55138 해커스 보카 책 암기 질문 드립니다.. [7] 토린이 172 2020.10.03
55137 전 토익은 아닌가봐여 [7] 피클 307 2020.10.03
55136 5,600점대 단어공부 어떻게 하시나요? [5] 양파 208 2020.10.03
55135 단어 시험지 생성 플그램 감사해요 [5] 히힛 156 2020.10.03
55134 토익 공부한김에 계속 하는게 낫겠죠? [5] ㅇㅎ 176 2020.10.03
55133 Lc 340/ Rc 400조언좀주세요 [4] 235 2020.10.03
55132 인터넷에 토익문제 푸는거 [6] 팥찐빵 148 2020.10.03
55131 9월 27일 시험 점수 예상 좀 부탁드립니다! [4] ㅇㅇ 456 2020.10.03
55130 토익공부 열심히 했더니 [5] ㅇㅇ 229 2020.10.03
55129 800중반이 갑자기 950 받는거 힘들져 [9] A 417 2020.10.03
55128 194번문제 보기 기억하시는분 9/27ㅠㅠ [3] 1234 233 2020.10.03
55127 리스닝 천제2 하드버전으로 -10개 정도 틀리는데 [6] 현짱 222 2020.10.03
55126 인강을 백일동안들으면서 느낀점입니다. [5] 김승현 264 2020.10.03
55125 695 최고 점수.. 조언좀주세요 [6] ㅎㅇㅇ 268 2020.10.03
55124 외국생활 해보신분 음식 주문할때요!! [7] ㅇㅇ 240 2020.10.03
55123 실시간 기준 -6 / -8 몇 점일까요? [4] ㅇㅇㅇ 319 2020.10.03
55122 토익도 만료되서 다시 시작해야하는데 [5] 고민 168 2020.10.03
55121 파트 56 오답 수 [6] 글쓴이 327 2020.10.03
55120 27일 시험 [6] 알려주세요 425 2020.10.03
55119 제가 모르는 토익문제 풀어주세요~ 사진 [6] 이건청초한울릉도 225 2020.10.03
55118 해커스 토익인강으로 토익 700점 목표 첫토익 시험 후기!!! [5] sscc1229 181 2020.10.03
55117 천제 리스닝 질문이요!! [5] 도움필요ㅠ 160 2020.10.03
72,257개(381/16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코로나 강의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