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논란문제보다 저좀 도와주세요 MEDICAL CENTER / TIRE 문제들 ㅜ

도와줘!! | 조회 355 | 추천 0
  • 2013.10.13
  • 글꼴
  • 확대
  • 축소

1.medical center문제중에

지원자의 의무중 아닌것중에서

다른부서와 협력한다 답 체크했는데 단서가 지문에 있었나요???..ㅜ..ㅜ



2. tire 문제중에

타이어에 대해 맞는것은 에서

보기 a,b,c,d 좀 알려주시면 안되요?

날씨에 대한것과 기능적으로 좋다는것이 한 보기에 있었나요?

아니면 따로 따로 있었나요?

기능적으로 좋다 를 답으로 한것 같은데.. 헷갈려서요 ㅠㅠ

도와주세요 ㅜㅜ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180 정답 [1] 종켜 740 2013.10.13
97179 팟7 old segment [1] 독해문제 497 2013.10.13
>> 논란문제보다 저좀 도와주세요 MEDICAL CENTER / TIRE 문제... [4] 도와줘!! 356 2013.10.13
97177 entrance 문제 답좀 페이커 78 2013.10.13
97176 10년이랑 인터뷰...hire와 석세스 확실히 정리해드립니다... [1] 흠냐.. 301 2013.10.13
97175 10년 vs 인터뷰 종결 [5] 종결자 438 2013.10.13
97174 인터뷰이건 10년이건 점수는 정해졌는데 [1] 그만 87 2013.10.13
97173 근데 점수말이야 [1] 54322 98 2013.10.13
97172 10년맞습니다 [3] 모강사 360 2013.10.13
97171 인터뷰가 답 입니다. 근거있습니다 [2] ㅇㅇ 430 2013.10.13
97170 연속 6회 셤 보면서 느낀점 [1] 1 690 2013.10.13
97169 hire라고 생각한내이유 [6] ㅇㅇㅇㅇㅇ 479 2013.10.13
97168 이번달에 실전반 듣고있는데 [1] ㅋㅋ 174 2013.10.13
97167 마지막 문제좀 와서 봐줘요.. [1] 97 2013.10.13
97166 painter art critic [8] 페이커 482 2013.10.13
97165 알씨 6개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보통 ? [1] 229 2013.10.13
97164 89번 공사 공장 153 2013.10.13
97163 10년동안 여러 사람을 인터뷰한 여자를 인터뷰한다는거니까 인터뷰지 [1] ㅇㅇ 106 2013.10.13
97162 Lc -9 rc-10 상세 [1] Qq 559 2013.10.13
97161 10년 인터뷰 석쎅스 고용 = 다 틀린 거로 가채하세요. [5] ㅇㅇ 478 2013.10.13
104,640개(374/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