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연속 6회 셤 보면서 느낀점

1 | 조회 689 | 추천 0
  • 2013.10.13
  • 글꼴
  • 확대
  • 축소

성이 '김' 으로 시작해서 여태까지 맨날 창가에 앉앗다가 오늘 첨으로 중앙에 앉음.


일단 난 갠적으로 9월이 더 쉬웠음 전체적으로. 사람마다 머 다 편차는 있지만 어쨌든 중요한건 이게아니라


난 그동안 사람들이 왜 여자 짧은 치마나 반바지. 코 훌쩍이 이러는지 이해를 못햇음.


구석에 앉으니까 별로 남한테 신경이 안쓰임. 


근데 오늘 저 상황들을 양 사이드에서 느낌.


양쪽 앞에는 겁나게 짧은 반바지입은 여자들이 앉아있고


리딩 180 넘어가는데 갑자기 코에 홍수를 틀어낫는지 개 훌쩍훌쩍. 걍 훌쩍도 아님. 소리 겁나 일부러 저렇게 내지 않는이상 클수가 없엇음. 난 걔가 나 망햇으니 너네도 망해라 하는 심정으로 하는줄 알앗음 진짜.


그래서 걔 욕하면서 아 내가 뭐읽었지 이러면서 읽엇던 지문 또읽고.. 아놔...


9월에 본거 엘씨알씨 합쳐서 -30 정도 나간거같아서 800 나오겟지 하고 가벼운 맘으로 셤”f는데


결과는 ㅈㅈ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7180 정답 [1] 종켜 740 2013.10.13
97179 팟7 old segment [1] 독해문제 496 2013.10.13
97178 논란문제보다 저좀 도와주세요 MEDICAL CENTER / TIRE 문제... [4] 도와줘!! 355 2013.10.13
97177 entrance 문제 답좀 페이커 78 2013.10.13
97176 10년이랑 인터뷰...hire와 석세스 확실히 정리해드립니다... [1] 흠냐.. 300 2013.10.13
97175 10년 vs 인터뷰 종결 [5] 종결자 437 2013.10.13
97174 인터뷰이건 10년이건 점수는 정해졌는데 [1] 그만 87 2013.10.13
97173 근데 점수말이야 [1] 54322 97 2013.10.13
97172 10년맞습니다 [3] 모강사 359 2013.10.13
97171 인터뷰가 답 입니다. 근거있습니다 [2] ㅇㅇ 429 2013.10.13
>> 연속 6회 셤 보면서 느낀점 [1] 1 690 2013.10.13
97169 hire라고 생각한내이유 [6] ㅇㅇㅇㅇㅇ 478 2013.10.13
97168 이번달에 실전반 듣고있는데 [1] ㅋㅋ 173 2013.10.13
97167 마지막 문제좀 와서 봐줘요.. [1] 97 2013.10.13
97166 painter art critic [8] 페이커 481 2013.10.13
97165 알씨 6개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보통 ? [1] 229 2013.10.13
97164 89번 공사 공장 153 2013.10.13
97163 10년동안 여러 사람을 인터뷰한 여자를 인터뷰한다는거니까 인터뷰지 [1] ㅇㅇ 106 2013.10.13
97162 Lc -9 rc-10 상세 [1] Qq 559 2013.10.13
97161 10년 인터뷰 석쎅스 고용 = 다 틀린 거로 가채하세요. [5] ㅇㅇ 478 2013.10.13
104,640개(374/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