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취준생,취업선배님들~ 남자 28살 2월에 졸업/취업이면 많이 늦는건가요?

ㅇㅇㅇ | 조회 578 | 추천 0
  • 2013.02.05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재수해서 대학가고


군대2년에 휴학도 1년밖에 안했건만


어느 순간 벌써 28살 2월에 졸업을 하더라고요....


 


만약에 27살 하반기나 28살 2월에 졸업하고 상반기에 취업하게 되면


 


많이 늦는건가요?...


 


대학4년 군대2년이면 기본 26살인데.... 2년이나 차이가나니 많이 나겠죠?....


 


남자 취업나이...그러니까 취업가능마지노선이라기보다는,


 


어느 정도 나이까지가 나이때문에 불이익은 없는지 알고싶어요~


 


취업선배님들 ㅋㅋ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880 나집에 어떡게 가지 ㅠㅠ 망했다 [1] 토통령 76 2013.02.05
30879 토마토 액츄얼 테스트 풀어보신분? [4] ㅡㅡ 76 2013.02.05
30878 점수변환 중급안되나요? [3] 우잉잉 65 2013.02.05
30877 챔프스터디 인터넷 강의 질문 [2] 호궁 56 2013.02.05
30876 아 이제 토익지겹다.. [1] 11 98 2013.02.05
30875 rc78이면... [2] 알씨허접 111 2013.02.05
30874 가답안 같은걸로 중복 게시된거는 맞네 [1] 아이고 80 2013.02.05
30873 online 은 뭔문제죠? [1] 44 2013.02.05
30872 Lc -10 Rc -15 면 몇 점?? [4] 긍규 129 2013.02.05
30871 lc -13 rc -8 인데 900 넘을 수 있을까요ㅠㅜ [4] ㅁㄴㅇ 105 2013.02.05
>> 취준생,취업선배님들~ 남자 28살 2월에 졸업/취업이면 많이 늦는건가요?... [9] ㅇㅇㅇ 579 2013.02.05
30869 1000제 2 LC 팟3,4가 어렵다는거임? [4] 1 82 2013.02.05
30868 september 몇 번 문제에요?? september 27 2013.02.05
30867 나뒷북 101번문제ㅋㅋㅋㅋ [4] ㅇㅇ 93 2013.02.05
30866 해커스 엘씨천제2 낚는거쩐다 [2] 아놔 115 2013.02.05
30865 have been + p.p / 형용사 [3] kkkk 223 2013.02.05
30864 마킹질문 번지고&조금칠함 [3] 80 2013.02.05
30863 ㅜㅜ문제잘푸는법 [3] 바보 90 2013.02.05
30862 토익 독학가능한가요? [3] 우왕굿 201 2013.02.05
30861 와. 쿼드기사도 있네 ㅋㅋㅋㅋ [2] ㅍㅍ 86 2013.02.05
104,640개(3689/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