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948 LC 딕테이션 쉐도잉 할 때 [3] 430 좀 넘자 717 2020.06.30
9947 토린이 단어 + 공부법좀요... ㅠㅠㅠ [3] ㅇㅅㅇ 612 2020.06.30
9946 해커스 채점서비스 [3] 윌렴 590 2020.06.30
9945 Theater vs department store [7] Please 958 2020.06.30
9944 LC -20 RC -30 이면 700 컷 가능한가요? [2] 간절히기원 929 2020.06.30
9943 환산기 상중하 [1] ㅎㅎ 612 2020.06.30
9942 해커스 lC 1000제 난이도가 어때요? [5] 엘씨이 860 2020.06.30
9941 5/31이랑 6/28 중에 [5] 오우엉 909 2020.06.30
9940 이번시험은 파트2가 고비였네요 ㅜㅜ [2] ㅋㅋ 714 2020.06.30
9939 토익 온라인클래스 하시는분 ? [2] dv 606 2020.06.30
9938 물어볼게잇어요 [3] 궁금해용 578 2020.06.30
9937 July4? July5? 뭐가 답이죠?? [3] ㅋㅋ 1014 2020.06.30
9936 실전반 1000제 해설집 [2] ㅇㅇ 664 2020.06.30
9935 온라인클래스 [4] 궁금이 605 2020.06.30
9934 RC -16이면 몇점정도 나오나요? [2] 1212 856 2020.06.30
9933 0/1/0/1 4/1/10 [4] qwer 667 2020.06.30
9932 꼼꼼리뷰 [2] 앗...! 594 2020.06.30
9931 5월31일이랑 6월28일 시험 비교 해주세요 [5] 1511 875 2020.06.30
9930 28일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4] 두유 760 2020.06.30
9929 파트7 정복하기가 힘드네요... [5] 고득점 받고싶다ㅠ 768 2020.06.30
9928 LC 20 RC32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 [5] 공붕이 839 2020.06.30
9927 ★김동영쌤의 토익R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6] 해토지기 1673 2020.05.18
9926 강남 해커스 사물함은 보통 언제 신청하나요?! [4] dd 591 2020.06.30
9925 공부하다보면 감이오거든 넘겠다 안넘겠다 [4] Nlpll 823 2020.06.30
9924 토익기출보카책을 받았는데 [3] 609 2020.06.30
9923 토익인강 들으면서 공부할 책 추천해주세요 [5] 606 2020.06.30
9922 파트5 시간 ㅠㅠ [7] 시간 762 2020.06.30
9921 토익 part 5,6 문법 부문에서 많이 틀리는데. [4] 토익.... 760 2020.06.30
9920 종합반 [3] 589 2020.06.30
9919 해커스 토익 실전모의고사 통합본 사진 [3] 책추천해주시요 641 2020.06.30
9918 토익후기 보면서 고득점 받는 토익시험 팁 확인해보세용! 사진 [2] 해토지기 604 2020.06.30
9917 노랭이 질문있습니다! [5] 노랭이 612 2020.06.30
9916 천제3 test2 rc 175번 [4] 시아투뉴 604 2020.06.30
9915 토익 졸업했는데 다시 시험보고 싶은 마음은 없지만 [5] ㅇㅇ 714 2020.06.30
9914 학원 개강 전까지 [5] 토익 628 2020.06.30
9913 인강이랑 어학원 단과반 [5] 롤링 566 2020.06.30
9912 [8] 775 2020.06.30
9911 파랭이 2회독 할때 문제집에 직접 푸시나요? [5] 어차라고 606 2020.06.30
9910 천제 난이도?! 어떤지 궁금 [5] ㅇㅇㅇㅇ 685 2020.06.30
9909 2달 방학 때 올인해서 900맞고 싶습니다. [6] 벤토리 695 2020.06.30
170,733개(3574/379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