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5590 영포자 기초부족인데.. [3] ㅇㅇ 204 2021.03.01
105589 팟2 should we? [4] ㅇㅇ 727 2021.02.28
105588 점수예상 lc(1/1/2/2), Rc(4/2/4) [5] ㅇㅇ 701 2021.02.28
105587 도와주세욥 ㅠㅠ LC-2 RC-11 이면 [5] 950제발 590 2021.02.28
105586 우울증이 아주 강하게 온듯 [2] 밥순 85 2021.02.28
105585 팟1 남자 서있고 가방떨어진 문제 정답이 뭐죠?! [4] 이월토익 749 2021.02.28
105584 Lc4 rc5 틀리면 970 나올까요 [7] ㅇㅇ 737 2021.02.28
105583 토익은 해커스로 준비하세요~ [4] 와이것봐감독관 150 2021.02.28
105582 아.... [2] ㅕㄴ 89 2021.02.28
105581 LC 10개(1/2/2/5) RC 5개(1/2/2) 930 안정권일까요 ... [5] 493 2021.02.28
105580 평균 궁금한데 [1] ㅠㅋ 88 2021.02.28
105579 2/21토익 vs 28토익 체감난이도 [4] 통뼈울집공주 1597 2021.02.28
105578 동영상해설강의는 없는건가용? [5] ㅇ? 362 2021.02.28
105577 Lc -6 Rc -4~5 [5] 토실 367 2021.02.28
105576 팟3 첫번째 지문 33번 [4] ㅇㅇ 445 2021.02.28
105575 점수환산기 상중하?? [5] 529 2021.02.28
105574 여기서 제공하는 토익 환산기 [4] 도닉 368 2021.02.28
105573 토린이 점수환산 사진 [7] 537 2021.02.28
105572 2월 토익후기 및 토익공부법 사진 [4] 아주연필입니다 517 2021.02.28
105571 점수가 후하다? [5] 토린이 960 2021.02.28
105570 rc 그 나무 문제 답 이거 뭐양? [5] 속좁은패딩 831 2021.02.28
105569 토익점수 만점을 위해서... [4] 살빠진엔젤 257 2021.02.28
105568 점수예측 부탁 [3] 잠수예측 305 2021.02.28
105567 해커스영어 통해서 토익 성적 늘리자 [3] 쪼잔한손목 124 2021.02.28
105566 해커스 영어 게시물 [4] 살찐립스틱 118 2021.02.28
105565 870정도 나오려면 총 몇개 틀려야하나요? [7] 흐음 1165 2021.02.28
105564 팟 1 / 2번문제 기억나시는분 [8] 도닉 316 2021.02.28
105563 첫 토익 본 사람인데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10] 으아아 609 2021.02.28
105562 파트1 [4] 흐흑 306 2021.02.28
105561 궁금한게 있습니다. [4] 유유 216 2021.02.28
105560 정답복원 이제 [3] 정답복원 1551 2021.02.28
105559 오늘토익보고 담달 시험 접수했어요ㅠㅠ [6] 도와주세요오오오.. 651 2021.02.28
105558 착잡하지만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6] ㅣㅣ 244 2021.02.28
105557 실시간 평균점수 780돌파 [5] 익명 1339 2021.02.28
105556 다들 문제 다 풀고 나오시나요? [9] 22 541 2021.02.28
105555 너무많이 틀렸네요 [5] ㅇㅇ 553 2021.02.28
105554 1/2/2/5 1/2/2 냉정히 몇점 [6] 614 2021.02.28
121,475개(354/27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