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월 24일 예상 난이도

분석자 | 조회 369 | 추천 0
  • 2013.02.20
  • 글꼴
  • 확대
  • 축소

 


LC


 


팟1은 2월 추가 시험이 난이도가 높았기 때문에 난이도가 조금 내려갈 듯 하지만 역시 한두개 모르는 단어를 넣어서 어렵게 낼 것 같으니 주어 동사 잘 잡아야 할 듯


 


팟2는 근 2달간 문제는 평이하나 보기가 난해하게 나왔었음 그래서 이번에도 비슷하거나 조금 난이도를 낮추지 않을까 생각해 봄


 


팟34는 11월달부터 쉽게 냈기 때문에 토익을 하는 대부분의 수험생이 다 본다는 24일에는 어렵게 낼 것이 틀림없음 잘 대비 안하다간 그냥 멍멍멍-때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


 


RC


 


2달 간 평이했기 때문에 다소 어렵지 않을까 추측해보지만 요즘 추세가 팟56에서는 문법은 기본으로 알아야하는 핵심적인 것을 물어보고 어휘는 생소한거 몇개를 물어보고 팟7을 까다롭게 해서 내는게 대세라서


지난번과 똑같은 형태로 낼 수 있기 때문에 팟7 공부를 꼼꼼히 해야하지 않을까..


 


무조건 이중지문에서 아티클이 11월부터 한 지문씩 나왔으므로 이번에도 아티클이 이중지문에 한개


싱글 지문에 한개에서 어려우면 두개까지 들어갈 확률이 높음.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4960 웨딩홀아르바이트 !! [1] 웨딩홀 43 2013.02.20
34959 여기 계신분들 올바른 인격좀 갖춥시다. [7] 나그네 66 2013.02.20
34958 그러고 보니...난 해커스 문제집 왤케 많이 팔아줬니.. [4] ㅇㅇ 37 2013.02.20
34957 착한 1000제 2 [3] redlake200 54 2013.02.20
34956 아망햇다 [4] 52 2013.02.20
34955 해커스 실전문제 풀이반 질문 ㅋ [1] ㅇㅇ 32 2013.02.20
34954 학기중 2달동안 795->850 이상 가려면 어떻게해야될까요? [2] 대학생 60 2013.02.20
34953 회사생활할거면 확실히 이공계가 좋음 [1] ㅇㅇ 51 2013.02.20
34952 야너네 빨리 저기 위에 내베스트글 추천해라 [1] 토통령 16 2013.02.20
34951 좀 객관적으로 문제집 난이도 평가해라 [2] ㅇㅇ 33 2013.02.20
34950 뭔가 문제를 푸는데 해탈한 느낌이다 ㅋㅋ [1] 토통령 30 2013.02.20
>> 2월 24일 예상 난이도 분석자 370 2013.02.20
34948 내 오답노트를 책으로 만들어 출간해야겠다 [2] 치치 24 2013.02.20
34947 고득점자가 난이도 평가는 왜함?? [1] 만점기원 27 2013.02.20
34946 오늘 도서관에서 내 옆자리 천제 풀던 여자애 ㅋㅋㅋㅋㅋㅋ [2] 미달이 174 2013.02.20
34945 실토에 가장 가까운 문제집 퓨전해본다. [2] 토통령 62 2013.02.20
34944 여기는 쌈닭만 모아놨나 [3] 25 2013.02.20
34943 문제지 나름 여러개 풀어본 결과 난이도 정해드립니다. [1] 토효종 63 2013.02.20
34942 정말 과가 중요하다; [5] ㅎㅎ 117 2013.02.20
34941 2월2일 800넘길려면 각각 몇개 [2] 0123 110 2013.02.20
104,640개(3485/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