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30일 시험이랑 비교해서

난이도 | 조회 367 | 추천 0
  • 2022.11.13
  • 글꼴
  • 확대
  • 축소
Lc rc 난이도 차이 좀 어떤가요?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940 토익 700 [8] 99999999 289 2024.04.10
89939 걍 저는 토익초보자들보다 더 못하는거 같아요 [5] 케이우일구 243 2024.04.10
89938 토익점수 뭐가 문제일까요 사진 [7] Bella 369 2024.04.10
89937 이번에 대박달...560에서 820으로.. [3] ㅇㅇ 671 2024.04.10
89936 895점 성적표 보고있는데 어떻게 공부해서 올릴지 모르겠어요.. [3] ㄷㄷㄷ 221 2024.04.10
89935 870 나왔는데 일욜 시험에서 900 넘고 싶어요 [3] 허허 221 2024.04.10
89934 인생 첫 토익 [5] ㅇㅇㅇ 189 2024.04.10
89933 첫 시험(3일 공부) 640 앞으로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3] rkddlrkddl 132 2024.04.10
89932 당분간 토익 안봅니다.. [2] ㅇㅇ 518 2024.04.10
89931 인생 토익 첫 시험 [3] 고요한단무지 97 2024.04.10
89930 저 머리가 완전 나빠서 660점인데 700점 어려울듯해요 [3] 케이우일구 231 2024.04.10
89929 885!! [2] 216 2024.04.10
89928 성적표 피드백 좀요 사진 [9] ㅇㅇ 449 2024.04.10
89927 팁 ) 사이버 국가고시센터에 점수 등록하기 [3] 여유로운붕어 291 2024.04.10
89926 첫토익 885.. 900이 목표였는데 너무 아쉽네요.. 사진 [6] 통03.31토익 319 2024.04.10
89925 550에서 600넘는 팁ㅠ [5] 이번만큼은제발 399 2024.04.10
89924 졸업! 사진 [4] ㅇㅇ 250 2024.04.10
89923 이번주 시험도 저번처럼 어려울까요... [7] 빡치네 416 2024.04.10
89922 드디어 900달성 ㅠㅠ [4] zzy 287 2024.04.10
89921 성적나왔네 ㅎㅎㅎㅎㅎㅎㅎ 사진 [4] Adolis 707 2024.04.10
89920 토익 점수 [3] ㅇㅎ 279 2024.04.10
89919 [4] 우주최강퇴근 177 2024.04.10
89918 다시 토익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10] 여유로운붕어 278 2024.04.10
89917 조카 똥 닦아 본 사람? [5] 아씨 139 2024.04.10
89916 RC 300점 넘는법.. [4] ㅜㅜ 306 2024.04.10
89915 2주 공부하고 690점임데 목표 700.. [5] 바람개비 258 2024.04.10
89914 14일 시험 [4] ㅇㅇ 205 2024.04.10
89913 이번에 토익 두번짼데 140점 올랐어요 ㅠㅠ [4] 트남 316 2024.04.10
89912 600정체기 어떻게 극복? 사진 [6] 아오 306 2024.04.10
89911 -2 -8 [4] ㅇㄹ 254 2024.04.10
89910 2년 지난 성적은 아에 조회도 안되나여? [3] ㅇㅇ 242 2024.04.10
89909 3/31 830점 [1] 토익 318 2024.04.10
89908 근데 이번달 평균 보니 rc염전은 아님 [3] ㅇㅇ 818 2024.04.10
89907 토익 컷 공유 사진 [3] 만점목포 424 2024.04.10
89906 토익고수님들 [9] 이잉 105 2024.04.10
89905 역시 토익은 헤커스 입니다! [2] 말도안되는칼국수 83 2024.04.10
89904 공부안하고 810 [2] ㅇㅇ 256 2024.04.10
89903 만점 될까요 사진 [4] 만점만이+살길 287 2024.04.10
89902 첫 토익 525점 피드백주실분!!! [9] 응애 218 2024.04.10
89901 알씨 염전이네요 [5] ㅇㅇ 502 2024.04.10
89900 누군가에겐 보잘것 없는 점수일지몰라도..!! 사진 [9] ㅇㅇ 335 2024.04.10
89899 마킹실수인건가 [4] ㅇㅇ 277 2024.04.10
89898 기 받아가십쇼 여러분 사진 [6] ㅇㅇ 359 2024.04.10
89897 하.....답지 밀려쓸수도 있나요? [4] 00 304 2024.04.10
89896 돈들인 보람이 있네 땡큐 900넘김 [2] 현명 294 2024.04.10
105,240개(341/233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