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최대점수 최소점수 중 어떤게 더 실제점수랑 비슷한가요?

초보 | 조회 180 | 추천 1
  • 2024.02.26
  • 글꼴
  • 확대
  • 축소
최대점수 825
최소점수 775인데 800만 넘기고 싶어요
토익무료문제, 토익RC, 토익lc, 매일토익, 토익점수, 토익 기출문제 pdf, 토익리스닝, 토익문제pdf, 무료토익, 토익무료문제, 매일RC/LC스템프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5212 850 정체기 ㅜ [2] 181 2024.03.08
85211 2/25 토익 만점 사진 [2] 짜릿 431 2024.03.08
85210 800점 공부법 [2] 850목 105 2024.03.08
85209 예상 점수보다 너무 낮네 ㅠ [1] 마일드 383 2024.03.08
85208 Lc -15, Rc -280 점수 [4] ㅠㅠㅠ 281 2024.03.08
85207 성적표 영문 이름에 오타 있는데 이거 괜찮나요 [2] ㅇㅇ 236 2024.03.08
85206 일주일만에 690 > 805점 성공 사진 [5] ㅠㅠ 292 2024.03.08
85205 아깝지만!! 다시 도전!! 사진 [2] Dodo 211 2024.03.08
85204 첫토익 620인데 5월에 700점까지ㅠㅠ [3] 토린이 201 2024.03.08
85203 이번 셤 [3] 324 2024.03.08
85202 엘씨 470 알씨410이면 몇개 틀린건가요? [3] ㅇㅇ 329 2024.03.08
85201 엘씨 5갠데 470을 주네.. [1] 그그 545 2024.03.08
85200 거짓말이죠? 사진 [4] 망함 527 2024.03.08
85199 LC가 매번 낮음 [3] 236 2024.03.08
85198 3월달에 보는 토익시험 [2] ... 264 2024.03.08
85197 600점대에서 정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사진 [3] 253 2024.03.08
85196 미쳤다 전 바로 졸업할게오 [4] 저도용 532 2024.03.08
85195 lc3개 rc5개 [2] ㅇㅇ 205 2024.03.08
85194 이번 시험 점수 후하게 줬음 ㄹㅇ [2] ㅇㅇ 729 2024.03.08
85193 어휴 ㅜㅜ [3] 바보멍청이 163 2024.03.08
85192 Lc 460 Rc 465 [2] ㅂㅂㅂ 260 2024.03.08
85191 960 토익 졸업합니다! [2] ㅇㅇ 189 2024.03.08
85190 졸업합니다. (880점) [1] jdy 174 2024.03.08
85189 lc 455 rc270 [2] 후아 241 2024.03.08
85188 600점대에서 정체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사진 [3] 204 2024.03.08
85187 첫 토익 500인데 [1] . 195 2024.03.08
85186 토익 첫트 사진 [3] 으엄 305 2024.03.08
85185 토익졸업합니다 [1] 730 149 2024.03.08
85184 엘씨 370, 알씨 360 / 730점 공부방법 점 [3] 멋진재스민 217 2024.03.08
85183 RC가 더 높게 나왔어요 [3] ㅇㅇ 409 2024.03.08
85182 와 드디아 [2] ㅇㅇ 232 2024.03.08
85181 915 졸업한다 [2] 요시모토 237 2024.03.08
85180 여기서 950 넘길려면 파랭이 돌리는게 답인가요? 사진 [2] ㅇㅇ 224 2024.03.08
85179 아니 lc 말이 안되는데 .. [5] 955 2024.03.08
85178 3일 공부하고 820 [2] 디니 250 2024.03.08
85177 이번에 정말 후한듯.. 지져스 사진 [1] 행보키당 914 2024.03.08
85176 저만 생각보다 점수 안나왔나요 ㅜㅜ [1] 539 2024.03.08
85175 rc 415 [2] 218 2024.03.08
85174 1/28 880 > 2/25 955 졸업합니다 ㅠㅠㅠㅠ [3] ㅇㅇ 258 2024.03.08
85173 첫토익인데 원래 모고풀때보다 실전이 점수가잘나오나요? [1] 또이 221 2024.03.08
85172 900넘김 [1] 구미동 183 2024.03.08
85171 저 lc 100점 오름... [2] 대박 349 2024.03.08
85170 5-9 틀리고 915 넘어야한다고 글 썼는데 [2] ㅇㅇ 388 2024.03.08
85169 드디어 졸업합니다.... [1] ㅇㅇ 144 2024.03.08
85168 Rc 틀린갯수 예상 [1] Oo 349 2024.03.08
98,982개(307/2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공무원 평생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