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7 / -26 800점 넘기기 가능할까요??

ㅇㅇ | 조회 323 | 추천 1
  • 2024.02.26
  • 글꼴
  • 확대
  • 축소
어제 시험인데 난이도꺼지 고려해서 800 넘길 수 있을까요?
Rc 역대급으로 많이 틀려서 멘붕이네요...ㅜㅜ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829 5일공부하고 [4] 빠밤 164 2024.03.18
86828 승태샘이 알려준 쉐도잉 [3] 오옹 184 2024.03.18
86827 학원 숙제 [4] ㅇㅇ 77 2024.03.18
86826 토익 LC RC 점수 배분에 관한 질문입니다 [2] 11 156 2024.03.18
86825 3/16 엘씨 -5면 몇점정도 나가요? [4] ㅇㅇ 470 2024.03.18
86824 리스닝 [4] ㅇㅇ 90 2024.03.18
86823 점수좀 알려주세요 [3] ~ 158 2024.03.18
86822 토익 파트7 독해 문제집 추천이요 [3] ddd 143 2024.03.18
86821 보카 만능 노랭이 [5] 노랭노랭 121 2024.03.17
86820 [리딩무료강의] 16주차 수강후기 사진 [3] 순수과학 33 2024.03.17
86819 토익 공부 인증 37일차이다! 사진 [3] 체리 58 2024.03.17
86818 3/16 토익 파트6에서 some vs it [2] 530 2024.03.17
86817 점수 예측...lc 12개 rc 17개 [7] 토익ㄱ 332 2024.03.17
86816 [745 탈출 도전기 d+36] 얼른 750+ 교재 끝내고 다음 교재 넘... 사진 [2] wilminghong 55 2024.03.17
86815 16일시험에서 점수요! [4] 궁금 317 2024.03.17
86814 혹시 해커스 토익 LISTENING LC /RC 2020 최신개정판의 M... [2] 배상욱 63 2024.03.17
86813 해커스 토익 700+ hackers test [2] 65 2024.03.17
86812 시험치는 텀이 얼마나되나요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ㅠㅠ [5] ㄹㄹ 387 2024.03.17
86811 파트6 공부법 [3] Hd 132 2024.03.17
86810 형님들 PART7질문 [3] ㅠ? 187 2024.03.17
86809 알씨 350정도 나오려면 [2] ㄴㅌ 226 2024.03.17
86808 16일 시험에서 [3] ㄴㅌ 247 2024.03.17
86807 첫 토익 보고 왔는데 다들 대단하시네요 [3] 생강과자 319 2024.03.17
86806 해커스 빡세긴하네여..숙제 이제 끝!!! [3] 라라 174 2024.03.17
86805 Rc 3/4/9 16개 390이상 나올까요? [3] rk 306 2024.03.17
86804 교환학생 다녀와서 토익 모의고사를 쳤더니... [3] ㅇㅇ 261 2024.03.17
86803 -3/-13 정도면 몇 점 나올까요? [3] 취뽀 280 2024.03.17
86802 난 개인적으로 김동영쌤도 좋지만 [2] 마멈 148 2024.03.17
86801 토익 공부 시작하려는데 책 추천 좀 해주세요~! [4] 토익시작 52 2024.03.17
86800 3/16토익 850 넘을라면 [2] 내일월요일 468 2024.03.17
86799 Rc 350넘으면되는데 [2] 토토슈 207 2024.03.17
86798 3.16 토익파이터님 복원본 [2] 606 2024.03.17
86797 엘씨 고득점받는 분 조언좀?? [5] ㅇㅇ 292 2024.03.17
86796 3월 17일 토익 공부 46일차 사진 [2] wendy5240 72 2024.03.17
86795 심각한고민문법 [4] 282 210 2024.03.17
86794 토익 2018년 이후 간만인데여... [3] 나라맘 140 2024.03.17
86793 Lc -15, rc -40 정도면 [2] 콩콩 395 2024.03.17
86792 노랭이보카 800 900 lc단어 [4] 382 216 2024.03.17
86791 해커스 빨갱이 [2] 하아 60 2024.03.17
86790 이건 슬픈 자기소개서 [4] 토익취준군대 161 2024.03.17
86789 이번시험 900컷 어느정도 예상하세요? [3] ㅇㅇ 568 2024.03.17
86788 리얼할인반 질문드립니다ㅜㅠㅜ [2] 질문! 72 2024.03.17
86787 800 못 넘겟죠?? [3] 해물 378 2024.03.17
86786 파트 5 많이 틀리고 파트 7 잘 보면 [2] df 411 2024.03.17
86785 대박달의 기준은 뭘까요 [4] dddd 521 2024.03.17
100,599개(307/22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