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시험, 토익독학, 토익벼락치기, 토익문제, 토익기출문제

700후반~800초반은 뭘 봐야할까요?

ㅇㅇㅇㅇ | 조회 527 | 추천 0
  • 2024.02.23
  • 글꼴
  • 확대
  • 축소
770
815
820

최근 점수대 입니다.
뭘 더 보강해야할까요?
문법? 단어? 양치기..?
900점이 목표입니다!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644 3/16 시험 같은 난이도에서 950점 맞을려면 [3] ㅇㅇ 829 2024.03.16
86643 950 -5/-5 제발요 [2] ㅇㅇ 405 2024.03.16
86642 생소한 단어 많지 않았음? [5] 아아 666 2024.03.16
86641 무료인강 대박 [4] ㅋㅋ 221 2024.03.16
86640 파트5 camly답이었던거 [5] ㅇㅇ 950 2024.03.16
86639 -4/-20 850 돼요? [3] ㅇㅇ 534 2024.03.16
86638 모든 문제 중 experience, experienced 이게 젤 헷갈리... [2] ㅇㅇ 690 2024.03.16
86637 팟3 새직장 축하선물 트레블 머그 말고 다른선지? [4] 토린이 315 2024.03.16
86636 those employee, experienced 답 종결 났나요? [5] 작성자 713 2024.03.16
86635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요 [2] 냥냥 237 2024.03.16
86634 3월 16일 토익 공부 45일차 사진 [3] wendy5240 187 2024.03.16
86633 토익 무료교재 배포 성공 [4] 답답한칫솔 133 2024.03.16
86632 김동영쌤 인강 [2] 토익 137 2024.03.16
86631 점수예측부탁드립다 [2] 점수예측.. 225 2024.03.16
86630 70%할인되는 이벤트로 강의 신청하신분!? [3] 저기 89 2024.03.16
86629 Lc 문제중 여자가 차가 없다고 한거 [4] Hone 860 2024.03.16
86628 정규반 수업 이주일후,, [5] ㅂㅊㅇㅁ 182 2024.03.16
86627 점수 예측 해주실 수 있나요?? [4] ㅇㅇ 380 2024.03.16
86626 난이도 질문 [5] ㅇㅇ 553 2024.03.16
86625 엘씨 점수 알려주세요ㅠㅜㅜ [2] 눙눙 284 2024.03.16
86624 점수대좀여 [2] ~~ 227 2024.03.16
86623 노랭이, 해커스 천제1 LC, 천제2 RC로 공부하고 이번 토익본 후기 [5] 토익 240 2024.03.16
86622 사회에서 [3] ㅁㅁㅁ 254 2024.03.16
86621 셤개망해서 리얼할인반 70%할인된다해서 중급 신청할려는데 교재 포함인건가... [3] ㅇㅇ 164 2024.03.16
86620 그 176번인가 3대째 운영중이란게 지문에 나온거죠? [3] ㅇㅇ 550 2024.03.16
86619 Owe 남은 잔액 문제 [8] ㅇㅇㅇ 1239 2024.03.16
86618 Lc 18 rc35는 700못넘기죠?ㅜ [2] ㅇㅇ 676 2024.03.16
86617 점수예측 Lc -20, Rc -24 [2] . 402 2024.03.16
86616 파트 7 동의어 찾는 것만 두개 틀렸는데 만점은 불가능하겠죠...? [3] . 437 2024.03.16
86615 Lc-6, Rc-28 [4] 또웁니다 437 2024.03.16
86614 진지한고민 [2] 꽃분이 201 2024.03.16
86613 [3월16일 토익] 해커스 심동혁쌤의 파트 7 총평강의★ 사진 [8] 해토지기 691 2024.03.16
86612 파트5 106번 [2] ㅇㅇ 471 2024.03.16
86611 고수분들 Lc -0 / rc -10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ㅠㅠㅠ [1] 감자맨 382 2024.03.16
86610 마킹 흔적 흐릿하게 남아도 OMR 인식하나요? [4] 지우개 610 2024.03.16
86609 [3월16일토익] 해커스 박이레쌤의 파트 5,6 총평강의★ [9] 해토지기 708 2024.03.16
86608 점수 예상 [3] ㅇㅁ 224 2024.03.16
86607 LC 1/2/1/2 RC 4/1/4 [4] 첫시험 254 2024.03.16
86606 요새 시험 난이도는 어때요? [3] 말도안되는오렌지 591 2024.03.16
86605 엘씨 3개 알씨 3개 틀렸는데 [2] 마지막 311 2024.03.16
86604 샴푸문제 모이스쳐 틀린거져 [2] ㅇㅇ 677 2024.03.16
86603 LC -13 RC -36 [2] ㅇㅇ 429 2024.03.16
86602 specializing in [2] 너무 677 2024.03.16
86601 오늘 첫 시험 쳤는데 몇 점 나올까요..? 700은 나오겠죠..? ㅜㅜㅜ... [2] ㅇㅇ 358 2024.03.16
86600 총평 [3] 370 2024.03.16
100,414개(307/2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