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613 파트5 106번 [2] ㅇㅇ 471 2024.03.16
86612 고수분들 Lc -0 / rc -10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ㅠㅠㅠ [1] 감자맨 382 2024.03.16
86611 마킹 흔적 흐릿하게 남아도 OMR 인식하나요? [4] 지우개 610 2024.03.16
86610 [3월16일토익] 해커스 박이레쌤의 파트 5,6 총평강의★ [9] 해토지기 708 2024.03.16
86609 점수 예상 [3] ㅇㅁ 224 2024.03.16
86608 LC 1/2/1/2 RC 4/1/4 [4] 첫시험 254 2024.03.16
86607 요새 시험 난이도는 어때요? [3] 말도안되는오렌지 591 2024.03.16
86606 엘씨 3개 알씨 3개 틀렸는데 [2] 마지막 311 2024.03.16
86605 샴푸문제 모이스쳐 틀린거져 [2] ㅇㅇ 677 2024.03.16
86604 LC -13 RC -36 [2] ㅇㅇ 429 2024.03.16
86603 specializing in [2] 너무 677 2024.03.16
86602 오늘 첫 시험 쳤는데 몇 점 나올까요..? 700은 나오겠죠..? ㅜㅜㅜ... [2] ㅇㅇ 358 2024.03.16
86601 총평 [3] 370 2024.03.16
86600 Lc 9 Rc 7 점수 예측해주세요 [2] 제발ㅠ 221 2024.03.16
86599 총 30~30 극초반 틀리면 800 [2] . 473 2024.03.16
86598 리스닝 만점 [3] ㅎㅎ 289 2024.03.16
86597 혹시 191번 책쓴놈 누군지아시는분??? [7] 김도익 994 2024.03.16
86596 선유중 9고사실 연필 소음;;;; [5] ㅋㅋ 422 2024.03.16
86595 엘씨 샴푸문제..? [2] ㅇㅇ 435 2024.03.16
86594 200번 문제 답이 [3] 마지막 328 2024.03.16
86593 Lc -3 RC -2 몇점 나올까요? [4] 225 2024.03.16
86592 파트 7에서 owe 문제 얼마가 답인가요 [3] ㅇㅇ 604 2024.03.16
86591 65번 7055 기억 하시는 분 [2] ㅇㅇ 514 2024.03.16
86590 136 identity [6] 00 633 2024.03.16
86589 Lc 쉬운거 1 어려운거 2 총3개틀리면 485 나와요? [4] Lc 387 2024.03.16
86588 174 선지 기억나시는분 [2] 255 2024.03.16
86587 추천해주세요오 [8] 추천 92 2024.03.16
86586 990 나올까요? [6] zuzubuie 451 2024.03.16
86585 첫 토익 몇점정도 나올까요ㅠ? [4] 첫 토익 320 2024.03.16
86584 예상 부탁드려요어오으ㅓㅜㅜㅠㅠ [5] ㅇㅇ 195 2024.03.16
86583 이번에 Lc 2개 정도 틀리면 만점 [4] ㅇㅇ 354 2024.03.16
86582 오늘 LC 99번에 2번째 상품이 뭐였나요..? [3] ㅇㅇ 457 2024.03.16
86581 lc -14 rc -10 850넘겠죠? [2] ㅇㅇ 448 2024.03.16
86580 토익 점수 예측 좀 부탁드려요 [3] 잇츠타임투고투베드 176 2024.03.16
86579 lc -15, rc -17 [4] 후하 376 2024.03.16
86578 팟6 [2] 186 2024.03.16
86577 Lc-3/rc-2 [3] ㅇㅇ 137 2024.03.16
86576 오늘 첫 토익이었는데 너무 망햇어요… [6] @~@ 619 2024.03.16
86575 177번 답말고 다른 선지 아는사람 [3] ㅇㅇ 326 2024.03.16
86574 Lc - 10 RC - 18 [3] 11 328 2024.03.16
86573 Lc -8, Rc -29 예상 부탁드려요 [4] ㅈㄷㄷ 340 2024.03.16
86572 -10,-26 [5] ㅇㅇ 219 2024.03.16
86571 나잘스프레이 [5] djskd 453 2024.03.16
86570 파트7 theme 다른 선지 [3] nn 451 2024.03.16
86569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ㅜㅜㅜ [5] 알려주세요 158 2024.03.16
100,158개(302/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기초영문법인강, 기초영어인강, 기초문법인강, 영문법인강, 영어공부혼자하기, 문법무료인강, 영어독학인강, 기초영문법강의, 기초영어강의, 기초문법강의, 영문법강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