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깔끔히 900포기했습니다.ㅋㅋ 다음시험을 볼려구여 -8-15

| 조회 478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조금이라도 희망을 걸기에는 도박인거같고
걍 깔끔히 포기하고 재시험 치렵니다. 파트7 잘봐야될듯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131 오늘 엘씨 인숙이가 또 [7] 인숙 652 2019.12.08
28130 저번달 첫토익 340의 이번시험 총평 [7] 토익초보 525 2019.12.08
28129 팟5 쉬웠군요... [2] 팟5 288 2019.12.08
28128 170번대 문제인가 [12] 고나다는 525 2019.12.08
28127 2월이나 7월에 입대 예정인데 이번토익 만점나오면,,,, [4] 360 2019.12.08
28126 이렇게나는,,,, [2] 165 2019.12.08
28125 기둥 세우는 분들 [10] D 661 2019.12.08
28124 Average , averages [8] 더블케이 907 2019.12.08
28123 Those or them? [15] Those 1191 2019.12.08
28122 고사장 소음 [6] 새블 196 2019.12.08
28121 Lc팟3 cook equipmnet만드는 회사였나요? [5] ㅇㅇ 1022 2019.12.08
28120 850 받으려면 몇개정도 틀려야 받을 수 있나요?? [6] 후후후 609 2019.12.08
28119 몇번인지 기억 안나는데 리딩에서 of such? of which? [10] Dd 874 2019.12.08
28118 팟5 of ______ ing? able? [5] ㅇㅇ 1103 2019.12.08
28117 그 리스닝중에 host문제 [7] 무넛 768 2019.12.08
28116 수송중학교 lc?? [2] ㅣㅣ 130 2019.12.08
28115 시험칠때 연필 줄좀 작작그어라 [6] 연필소리 685 2019.12.08
28114 물토익이라고?  물??  [3] 관심법 564 2019.12.08
28113 930(495, 435 / 11.24) 이번 셤 후기 [3] 930따리 789 2019.12.08
28112 독해 크런치 지문 [2] chentoboa 376 2019.12.08
28111 average averages 답 먼가요 [6] ㅇㅇ 703 2019.12.08
28110 듣기 문제 [2] 듣기 150 2019.12.08
28109 11/24 935 주관적 후기 [2] 12/22도 응시 592 2019.12.08
28108 102번 답 뭐엮죠? [2] 102 262 2019.12.08
28107 이번차시 개쉬웠는데 못주워먹은 흑우 없제?? [4] ㅇㅇ 794 2019.12.08
28106 Planned [7] 659 2019.12.08
28105 As of , as to [6] 이ㅣㅔ애 1164 2019.12.08
28104 토익마킹할때 [6] Dgd 265 2019.12.08
28103 186번부터 c기둥세웠는데 몇개맞음??,, [9] ㅇㄴ 834 2019.12.08
28102 아주 스피드하게 풀고있다도생각했는데 1지문찍음.. 시간관리어케하세여 [7] 내일부터베스트프렌드 317 2019.12.08
37,101개(300/123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