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166 날짜, 숫자 명사? 부사? [1] 아오오 142 2019.12.01
27165 실제 시험 난이도 [3] 카누 421 2019.12.01
27164 파트1 2개 틀렸는데 [3] ㅇㅇ 321 2019.12.01
27163 토익 정답서비스 정답률 [2] 답변 241 2019.12.01
27162 Lc만 학원 다녀도 될까요?? [3] 200 2019.12.01
27161 팟5 문법 문제 질문이요 [12] 으앙 282 2019.12.01
27160 스피킹 하고 싶다면 [4] 우연히 찾아낸 방법인데요 184 2019.12.01
27159 지난토익 lc mail a package 보기아시는분 [9] 271 2019.12.01
27158 ★LC 이런 말 다들 들리세요?? 파트4★ [1] 토익어렵다 262 2019.12.01
27157 알씨 점수요 ㅠㅠ [1] 알씨 ㅠㅠ 152 2019.12.01
27156 파트7 시간내로 시험장에서 풀고 오는 게 소원인데 천제 1 vs 천제 3... [3] ㅇㅇ 188 2019.12.01
27155 이번 엘씨 -6이면 [4] Lc 390 2019.12.01
27154 토익 이주남았는데 천제1 [3] 이주.. 299 2019.12.01
27153 rc 300초반인데 [2] 아아아 234 2019.12.01
27152 해커스 실전1000제 1 2 3 [2] 승유이 210 2019.12.01
27151 파랭이 무료인강 이상길선생님 감사합니다 [2] ㅎㅎㅎㅎㅎ 159 2019.12.01
27150 실전반 수업 [3] ㅇㅇ 177 2019.12.01
27149 인강 추천 부탁드려요 [1] 간다 109 2019.12.01
27148 천제1 풀고 있는데 다시 기본서 돌아갈까요?ㅠㅠㅠ [2] 천천 232 2019.12.01
27147 해커스1제 lc 리뷰 [1] 호익이야 175 2019.12.01
27146 내 고민 좀 들어줄 사람 ㅜㅜ [1] ㅠㅠ 180 2019.12.01
27145 노랭이 공부법 [2] 위너 204 2019.12.01
27144 현강 실전반 천제 난이도 어때요? [4] ㅇㅇㅇ 195 2019.12.01
27143 정규반 파랭이 사용해요?? 안사도되나 싶어서요.. [3] 950 171 2019.12.01
27142 천제 lc리뷰할때 [1] ㄷㅈㅂㄷㅈㅂ 171 2019.12.01
27141 오늘부터 수강시작 [2] 고영재 135 2019.12.01
27140 이번에 강남해커스 가면 [4] ㅇㅇ 234 2019.12.01
27139 빨갱이 한승태인강 1회독하면 실제시험장에서 400가능하나요?~~~~~~~... [2] 질문 134 2019.12.01
27138 정규 두달 듣고 향후 공부 어케하시나요? [2] 163 2019.12.01
27137 파랭이 빨갱이 2번 돌렸는데 [2] ㅍ랭 230 2019.12.01
36,136개(300/12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