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때문에 도덕성을 잃게 생겼습니다.

토익850 | 조회 604 | 추천 0
  • 2019.10.25
  • 글꼴
  • 확대
  • 축소
파본검사때 파본검사만 해야되는데
그렇게하면 시간부족해져서 검사하는척하면서 문제는 풀어야겠고

시험지에 수험번호 쓰라는데 쓰는척 하면서 문제는 풀어야겠고

엘씨때 알씨를 풀어야겠고..


비정상 올거같아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032 듣기 샌드위치 갯수 [36] Dd 4255 2019.11.24
26031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채점하시는분들 어떻게하시는건가요? [2] 이석인 325 2019.11.24
26030 사람들이 푼다고하는 천제 문제집이 어디꺼에요? [9] ㅇㅇ 379 2019.11.24
26029 오늘 토익 [8] 졸린주인장 440 2019.11.24
26028 토익 정답률낮은거 배점 [7] 850 2019.11.24
26027 닉넴 뭐지? ㅋ.ㅋ [5] 솔직한낙타 166 2019.11.24
26026 알씨 점수 [3] 이번 시험 226 2019.11.24
26025 파트3대박 3개정도 나간듯 다틀린줄알았는데ㅋㄱ [3] ㄱㄱ 500 2019.11.24
26024 ㅅㅃ....lc -1, rc -9 ~-10 점수 예상좀요 [6] ㅅㅅㄹㄹ 353 2019.11.24
26023 가채점 895 나오긴 햇는데.... [6] 몇점 385 2019.11.24
26022 Lc 팟2 [2] 흐귱 339 2019.11.24
26021 원래 토익이란게 공부해도 그대론가요? [11] 564 2019.11.24
26020 [11/24토익] 해커스 표희정쌤의 팟7 총평강의★ 사진 [9] 해토지기 2925 2019.11.20
26019 정답소녀님 파트7 알려주세요!!!!! [4] 촉촉한치즈 1127 2019.11.24
26018 파트2 망친줄 알고 파트2 특강 들을까 했는데 1개 틀렸네 [5] 파트2 360 2019.11.24
26017 팟1 화로요 ㅠㅠ [5] 아오 337 2019.11.24
26016 부산대편입러들아 [11] ㅇㅇ 605 2019.11.24
26015 팟 3 에 96번!!! [9] 361 2019.11.24
26014 오늘 역대급으로 lc 쳤다! [9] 초일진타요 817 2019.11.24
26013 아 닉네임 기대했는데 노잼쓰 [9] 일등농구선수 217 2019.11.24
26012 알씨 -20이면 몇점나오나요 [2] 아메리카노 461 2019.11.24
26011 lc 그래프 표 정답 [7] 엘씨그래프 557 2019.11.24
26010 편준생들아 [11] ㅇㅇ 418 2019.11.24
26009 팟 3 meat [13] Meat 518 2019.11.24
26008 Lc-12 rc-19 800이상 가능할까요 [3] ㅇㅇㅇ 485 2019.11.24
26007 휴...LC 팟4 속청인줄 [7] 목표는 900 496 2019.11.24
26006 이번시험에 유난히 집중이 안됏어요 [14] 토익 493 2019.11.24
26005 파트7 [5] 워너비아나운서 370 2019.11.24
26004 앜ㅋㅋㅋ 닉네임 뭐얔ㅋㅋㅋ [6] 마감임박시금치 189 2019.11.24
26003 오늘 쉬어도될까요 [11] 맘이편하지않아~~ 411 2019.11.24
35,002개(300/116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