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오답노트

| 조회 314 | 추천 1
  • 2019.10.25
  • 글꼴
  • 확대
  • 축소
기본기 쌓고계신분들도 오답노트 작성하나요??
틀린게 너무 많다보니까 일일이 하기가 부담 스러워서.. 오답노트 작성하시눈 분들은 어떤식으로하시나요??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851 문제질문 [2] 토마토 93 2019.12.07
27850 낼 드뎌 토익 [2] 247 2019.12.07
27849 이번에 [4] D 220 2019.12.07
27848 900될까요? [3] 미치겟네 274 2019.12.07
27847 토익 토플은 해커스에게 [1] 또리장군 678 2019.12.07
27846 천제2lc [2] ㅇㄴㅁ 141 2019.12.07
27845 지금 뭐 공부해야하죠 8일 셤입니다. [2] 도도 360 2019.12.07
27844 단어 외우는 양 [2] 단어 182 2019.12.07
27843 파트 5 문제 몇번까지 풀어놔야 시간 안모자랄까요 [4] 멘붕 315 2019.12.07
27842 이거 알려주실분요ㅠㅠ 사진 [2] 아돈노 196 2019.12.07
27841 천제3 난이도랑 실토익 비교? [6] 123 328 2019.12.07
27840 딱 700점!! 사진 [3] 영어 멍청이 390 2019.12.07
27839 해커스 1000제인강 질문 [3] 1000제인강 142 2019.12.07
27838 적중예상특강 감사합니다. [2] 감사사 234 2019.12.07
27837 11/24 LC 팟1 -3 [4] 팟 1 296 2019.12.07
27836 파본검사하실때 푸시나여?? [4] 엥앵 472 2019.12.07
27835 9월 28일 시험도 결과적으로 대박달이었나요? [2] ㅇㅅㅇ 420 2019.12.07
27834 토익시험 직전쯤 도움받은 강의있으신가요? [3] 짱짱 238 2019.12.07
27833 논란중인 문제들 [20] 작성 3800 2019.11.24
27832 Since vs once, 무조건 once임 [22] 2464 2019.11.24
27831 파트7푸는 순서....고민이에요ㅠㅠ도와주세요.. [2] 알씨450넘고싶어요 253 2019.12.07
27830 제발 잘치게해주세요 ㅠ [3] 제발 195 2019.12.07
27829 700점대 정체 [2] 77 357 2019.12.06
27828 드디어 900넘겼다! [5] 어니부기 406 2019.12.06
27827 제 고민좀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ㅠ [3] ㄹ랄라 256 2019.12.06
27826 복합명사 앞 관사 [1] 복합 184 2019.12.06
27825 천재2 질문이에용 [3] 꺄룽이 162 2019.12.06
27824 한달안에 700점 만들어야하는데 [2] ㅇㅇ 261 2019.12.06
27823 부산대 편입 준비중이신 분들 질문좀 드릴게요 ㅠ [14] ㅇㅇ 2606 2019.11.26
27822 토익 900이 백분율로 99퍼센트라는데 [7] ㅇㅇ 505 2019.12.06
36,821개(300/122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9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