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엘씨는 만점인데 알씨 쪽박이네요.. 두개틀렸는데 만점나옴

아이씨 | 조회 696 | 추천 0
  • 2019.10.24
  • 글꼴
  • 확대
  • 축소
쪽박입니다.
이상 저번달 730점 인하대 학생이었습니다.
게시글쓰기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142 천제 lc리뷰할때 [1] ㄷㅈㅂㄷㅈㅂ 171 2019.12.01
27141 오늘부터 수강시작 [2] 고영재 135 2019.12.01
27140 이번에 강남해커스 가면 [4] ㅇㅇ 234 2019.12.01
27139 빨갱이 한승태인강 1회독하면 실제시험장에서 400가능하나요?~~~~~~~... [2] 질문 134 2019.12.01
27138 정규 두달 듣고 향후 공부 어케하시나요? [2] 163 2019.12.01
27137 파랭이 빨갱이 2번 돌렸는데 [2] ㅍ랭 230 2019.12.01
27136 토익 1000제 1 풀어야 해요? [3] 겸딩이 353 2019.12.01
27135 하루에 10-12시간 [1] 305 2019.12.01
27134 무료강의도 있나요 [2] 토익커 155 2019.12.01
27133 갓동영쌤 적중예상특강 [1] 감사사 190 2019.12.01
27132 어제 오늘 하루종일 노랭이했는데 [2] 젠장 308 2019.11.30
27131 해커스 학원 질문입니다... [5] 열공모드 204 2019.11.30
27130 12월 1월중 언제가 더 점수 잘나올까요 [2] 초코쿠키 540 2019.11.30
27129 저번주에 시험보고 [2] ㅇㅇㅇㅇ 400 2019.11.30
27128 Lc풀때 집중력 깨질때 팁 있나요 [4] ㅎㅎㅎㅎ 436 2019.11.30
27127 한나 + 선장주 조합 좋다는데 [2] 하뜨 229 2019.11.30
27126 해커스인강 0원패스 출석 한번이라도 놓치면 땡이죠?? [1] 오이 166 2019.11.30
27125 주말반 스터디 해보신분??? [2] Hjh 193 2019.11.30
27124 천제3 엘씨 풀어보신 분께 질문드립니다 [8] star crush 269 2019.11.30
27123 토익rc시작하는 정확한시간 [4] 토익rc시작하는 정확한시간 306 2019.11.30
27122 오늘 한 거 [1] dlsrkdgnrl 189 2019.11.30
27121 토익은 속도보다 정확성이 더 중요한거같음 [2] ㅠㅠ 459 2019.11.30
27120 쉐도잉 한템포 꼭 늦게 해야하나요? [4] lc 쉐도잉 283 2019.11.30
27119 익일 배송이면 [1] 144 2019.11.30
27118 요즘 파트1 난이도 [1] ㅇㅇ 245 2019.11.30
27117 파트7시간재서푸니까 [2] ㄷㅈㅂㄷㅂㅈㄷㅈㅂ 368 2019.11.30
27116 885점에서 900중반까지 가려면 [2] 885 335 2019.11.30
27115 해커스 rc 1000제 2 [1] 토익쟁이 189 2019.11.30
27114 내가 알씨파트7을 푸는법 [3] 토이커 344 2019.11.30
27113 천제푸시는 분들 오답이요 [2] 천제2 135 2019.11.30
36,112개(300/120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