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473 900점 근방 받아보신분? [6] ㅇㅇ 333 2019.10.27
36472 이번에 알씨 -2면 만점 짤 없나요......?........... [3] 365 2019.10.27
36471 예상 점수 부탁드립니다 [1] 돌것네 143 2019.10.27
36470 116번 available 이 답인 문제였습니다 ㅠㅠ [5] ㅇㅇㅇㅇㅇ 633 2019.10.27
36469 정말 죄송한데 ㅠㅠ 팟5 [6] ㅇㅇ 401 2019.10.27
36468 저번에 rc-43개였는데 260점나오던데요 이번도 잘줄듯 [2] 귝국 352 2019.10.27
36467 part7 첫문제! [2] ㄼㅂㄼ 329 2019.10.27
36466 11월엔 피트생, 편준생 다 빠지는거 맞죠?? [18] ㅇㅇ 1036 2019.10.27
36465 아니 이번에 다음시험 보고나서 성적 발표에요??????????????? [6] 384 2019.10.27
36464 Lc든 rc든 5개 더 맞추기가 힘드네요 [2] 5개씩만 185 2019.10.27
36463 45번 prototype외 선지 그외에꺼 뭐있어요? 혹시아시는분 [2] ㅇㅇ 331 2019.10.27
36462 116 번에대해서 ㅠㅠ [4] ㅇㅇ 291 2019.10.27
36461 800점 컷 어느정도일까요?! [3] 알록달록컴퓨터 397 2019.10.27
36460 파트1 6번 남자가 옷 벗고잇다 어쩌구도 잇지 않앗어요? [6] ㅏㅏ 456 2019.10.27
36459 예상 점수좀 부탁드립니다!! [1] 뽐뽀미 142 2019.10.27
36458 Rc 8~9개 틀리면 몇점일까요오... [5] ㅇㅅㅇ 345 2019.10.27
36457 retirement 이거 8/25시험에서 [3] ㅠㅠ 341 2019.10.27
36456 이번 엘씨 파트3~4는 역대급이었습니다. [12] 495 1004 2019.10.27
36455 점수 예상해주세용 [1] 점수 148 2019.10.27
36454 저도 700점 맞아봅니다. 엘씨만점 알씨-40개 [2] 550>700? 409 2019.10.27
36453 retirement determination [11] ㅣㄱㄱ 402 2019.10.27
36452 버스드라이버 인증된? 쉬도록 permitted? [17] Toeicgosu 594 2019.10.27
36451 lc문제에서 his availability vs occupation [9] ㄷㅇㄹㄴㄷㄹ 418 2019.10.27
36450 오늘 숙지고 6고사실 시험 [5] 펭권에코 412 2019.10.27
36449 토익 예상 [5] 묻고더블로 241 2019.10.27
36448 팟5 for이 답인문제 무슨 내용이었죠?? [5] ㅠㅠ 336 2019.10.27
36447 part7 첫문제ㅠㅠ 채팅지문 [7] ㅂㅈ 398 2019.10.27
36446 그거 샌드위치하나사면 하나뭐 꽁짜로 주는거 [6] A 484 2019.10.27
36445 Secure 답뭐에요 [6] ㄴㄴㄱ 501 2019.10.27
36444 점수예측 [1] 쇼ㅗ 146 2019.10.27
45,233개(293/150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실시간 정답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