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3530 151번 호텔문제 프로그램?프로플름? [7] 422 2020.01.05
33529 158번 복기좀 도와주세요 토익천재님들.. [4] 158 355 2020.01.05
33528 150개 맞춘걸로나오다가 지금 바뀜 [3] ㅊㅊㅊ 424 2020.01.05
33527 Lc-15틀렸다고 치면 몇점이죠? [2] 333 2020.01.05
33526 오늘 팟3 [5] 화남 255 2020.01.05
33525 151번 . (C) to alert hotel staffs 복기좀 도와주... [2] H 296 2020.01.05
33524 LC -6/RC -10 900넘을까요? [6] 그만하고싶다 385 2020.01.05
33523 실시간평균 무섭게 치솟네요. 720점 돌파.. [12] ㅠㅠ 842 2020.01.05
33522 Lc -14 rc -17 [2] ㅎㅎ 210 2020.01.05
33521 오늘보신분들중 1000제로 공부하신분들 [9] 토잌 417 2020.01.05
33520 12.22 점수 예측좀요 -38 [4] 800넘고싶다 366 2020.01.05
33519 lc -14 rc 10~12 면 850안될까요???ㅠㅠㅜ [3] lmsmin 325 2020.01.05
33518 12월 22일 성적 [5] 397 2020.01.05
33517 ㅋㅋ난이도 쉽다고 해서 엄청 쫄았는데 [9] 828 2020.01.05
33516 해커스 점수환산 정확도 [5] ㅇㅇ 293 2020.01.05
33515 0/3/0/1/2/0/0 예상..? [7] ㅇㅇ 217 2020.01.05
33514 토익 만료 5년 된 사람... [10] 수석요리사볶음밥 365 2020.01.05
33513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ㅠ [5] 하잇 155 2020.01.05
33512 정답안적어오고 기억으로 복기할때.. [7] 토익 490 2020.01.05
33511 to explain an expense 맞는거죠???? [6] 금붕어 688 2020.01.05
33510 파트4 83번 보기가 머였죠? [3] 냐아라 246 2020.01.05
33509 점수예측.. [3] 젭알.. 171 2020.01.05
33508 LC 52 번 unlock gate?? [8] 김과장 543 2020.01.05
33507 1월 5일꺼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5] 흑흑 313 2020.01.05
33506 점수좀 알려주세요 [3] 점수요 134 2020.01.05
33505 0/2/3/0/3/3/2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 [6] 아빠표팥빵 228 2020.01.05
33504 내일 점수 예측 -6/-14인데 [2] 하 제발 263 2020.01.05
33503 LC -4 / RC -6 950 가능할까요? ㅠㅠ [4] 궁금궁금 281 2020.01.05
33502 lc -15/rc-12... [4] ㅇㅇ 253 2020.01.05
33501 LC 89 RC 79 - 800 넘을까요 [2] LC 89 RC 79 - 800 넘을까요 214 2020.01.05
42,380개(296/141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