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이번에 알씨 -2면 만점 짤 없나요......?...........

| 조회 410 | 추천 0
  • 2019.10.27
  • 글꼴
  • 확대
  • 축소
-2 만점 어려울까요...? ㅜㅜㅜ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154 리스닝 끝나고 히터 [7] 짜장면 242 2019.12.08
28153 191번 답 a 맞나요? [7] ㅇ ㅇ 811 2019.12.08
28152 이번에 파트3 어땟나요? 처음 두지문 듣는데 당황해서ㅠㅠ [3] 312 2019.12.08
28151 이번 LC에 할머니 목소리 안나와서 너무 좋음 ㅠ [4] 하이룽 377 2019.12.08
28150 Part5. Ago [12] ㅇㅇ 741 2019.12.08
28149 난이도 사진 [3] 510 2019.12.08
28148 Until since? [9] ㅇㅇㅇㅇ 1083 2019.12.08
28147 혹시 191-195답기억나시는분 [9] 율이 905 2019.12.08
28146 엘씨 성우 바뀐건가요... [6] ㅇㅇ 500 2019.12.08
28145 마지막지문 ddbcc하신분 없나요 [6] 이제는점심시간 593 2019.12.08
28144 난이도 [3] 장인이만든청포도에이드 300 2019.12.08
28143 RC삼중지문중에 10월 마케팅에 대한 설명 [5] ㅇㅇㅇ 783 2019.12.08
28142 890 두 달째 횡보중인 내가 본 이번 시험 [11] 고나리 1260 2019.12.08
28141 여자가 알게돼서 놀란이유 [7] 1119 2019.12.08
28140 Lc 풀면서 b로 [4] Lc b가 왜캐많아 413 2019.12.08
28139 감독관 신고 어디다가 해여 [6] 문정중학교 808 2019.12.08
28138 평이했던거같아요... [3] 핵여신유도선수 255 2019.12.08
28137 오늘 체감난이도 비교 [6] ㄱㄱㄱ 559 2019.12.08
28136 rc 모니터고장 메신저 문제 [6] 뚜르아읻 671 2019.12.08
28135 난도 어땠나요? 900대분들 [11] 오늘 591 2019.12.08
28134 패딩 [4] ㅠㅠ 322 2019.12.08
28133 왜 한명씩 빌런이있냐? [5] 하.. 빌런 527 2019.12.08
28132 LC 오답 몇개까지 만점될까요? [7] 만점자 571 2019.12.08
28131 오늘 엘씨 인숙이가 또 [7] 인숙 650 2019.12.08
28130 저번달 첫토익 340의 이번시험 총평 [7] 토익초보 524 2019.12.08
28129 팟5 쉬웠군요... [2] 팟5 287 2019.12.08
28128 170번대 문제인가 [12] 고나다는 524 2019.12.08
28127 2월이나 7월에 입대 예정인데 이번토익 만점나오면,,,, [4] 358 2019.12.08
28126 이렇게나는,,,, [2] 164 2019.12.08
28125 기둥 세우는 분들 [10] D 659 2019.12.08
36,914개(293/12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