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6133 785점은 어떤 수준인건가요? 보통수준?? [14] 애증의토익 667 2019.11.24
26132 한승태 썜 감사해욥! [8] 예스 300 2019.11.24
26131 정답소녀님 혹시 파트2는 안올려주시나요?? [4] 초코 509 2019.11.24
26130 만년 650 토익 후기 [12] 안뇽얘들아 762 2019.11.24
26129 토익 700점이하에게 해주는 조언 [12] 개학맞이미용실 620 2019.11.24
26128 토익 시험지에 필기해도돼요? [20] ㅁㄴㅇ 725 2019.11.24
26127 LC-10 RC-20 몇점정도... [7] 떡구 484 2019.11.24
26126 파트1에서 보통 2개 [7] 토린이 349 2019.11.24
26125 토익800초인데 토스 [6] 매력넘쳐뇌섹남 363 2019.11.24
26124 실시간 내점수 [4] asdfg 348 2019.11.24
26123 알씨에서 [9] D 278 2019.11.24
26122 팟7 [6] 일등트로트가수 349 2019.11.24
26121 9월28일때 [7] 근데 299 2019.11.24
26120 해커스 전미정T도 once/whichever로 종결 [13] 1060 2019.11.24
26119 근데 피트생들이 평균에 지장을 줌? [16] ㅇㅇ 837 2019.11.24
26118 토익 파트5 [9] 농구선수동생 475 2019.11.24
26117 [11/24토익] 해커스 전미정쌤의 팟5,6 총평강의★ 사진 [13] 해토지기 2875 2019.11.20
26116 [11/24토익] 해커스 조해나쌤의 팟1,3 총평강의★ 사진 [1] 해토지기 2657 2019.11.20
26115 더 어려웠음 [7] 세일임박김치찌개 589 2019.11.24
26114 30개씩 틀리면 700가능한가요?? [5] 끼어이이 650 2019.11.24
26113 정답 대체 어떻게들 가져오시나요? [7] 발루 386 2019.11.24
26112 엘씨 -6 이면 [3] 엘씨 274 2019.11.24
26111 가채점 L495 나왔음 [13] 이응 585 2019.11.24
26110 Rc -2/0/0 [8] 318 2019.11.24
26109 Part3 3도 나오는 문제에서 [8] 촉촉한온천 335 2019.11.24
26108 이거 해커스에서 난이도못보나요? [7] dd 307 2019.11.24
26107 LC언급없길래 직전 LC490따리 ㄹㅇ후기 [13] ㅇㅇ 688 2019.11.24
26106 팟세븐 복원본 쥬세요 ㅠㅠ [9] 마감임박탕수육 667 2019.11.24
26105 파트5에서 to 틀리면 빡머가리임? [14] ㅇㅇ 825 2019.11.24
26104 파트5 [6] 325 2019.11.24
35,073개(299/117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