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TOP10 장악★해커스토익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적중 800제 무료배포

마라톤 행사한다고 길막아서 늦었네요 ㅡㅡ

너키 | 조회 356 | 추천 0
  • 2019.09.08
  • 글꼴
  • 확대
  • 축소
마라톤 행사한다고 강건너는 다리를 막아서 늦어서 결국 들어가지 못하고 돌아갑니다ㅠㅠ



짜증나네요;;
토익보카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808 960~970인 사람들있냐 [2] 휴.. 465 2019.10.08
37807 빨갱이가 원래 어려운편인가요 [2] ㅇㅇ 253 2019.10.08
37806 천제에 나오는 단어들 [1] 천제 197 2019.10.08
37805 9.28 rc -5면 몇점 예상하시나요? [5] 토익대박 660 2019.10.08
37804 정신과 시간의 방임 결과 기다리기 [2] 지루 352 2019.10.08
37803 상대평가 짜증나 죽겠는데 지텔프로 갈아탈까 ㅋㅋ [4] ㅇㅇ 432 2019.10.08
37802 천재1 솔직히 [5] 불아뉴ㅠㅠ 421 2019.10.08
37801 이번주 시험은 난이도 어떨까요 [5] ㄱㄷㄱ 586 2019.10.08
37800 성적 발표는 이틀 앞으로 다가왔는데 공부는 안하고.. [1] 독학러 367 2019.10.08
37799 실력오른거 눈에보이니까 뿌듯뿌듯 [3] ㅊㅊ 346 2019.10.08
37798 김동영쌤 인강도 dm자료 받을수있나욮 [4] dd 192 2019.10.08
37797 쉐도잉 슈바 [4] 아니 쉐도잉 312 2019.10.08
37796 점수 예측좀요 [1] 호호 368 2019.10.08
37795 천제 문제 질문 사진 [6] 머지 276 2019.10.08
37794 9.28ㅠㅠ점수예측 [4] 951 2019.10.08
37793 점수 예측 부탁드릴게요! [2] 토린이 327 2019.10.08
37792 해커스다니면서 스터디 해보신분? [4] 217 2019.10.08
37791 lc 한승태썜꺼 인강 들을려고하는데 질문좀여 ㅜㅜㅜ [5] 할끼 172 2019.10.08
37790 950넘으려면 [2] 990 413 2019.10.08
37789 팟5에서 어느 유형이 가장 많이나오나요? [4] ㅎㅎ 269 2019.10.08
37788 LC 7개 RC 17개면 보통 몇점 정도 나오나요 [4] 토뽀 610 2019.10.08
37787 실전서 채점하고 틀린 문제 문제집에 표시하시나요? [1] ㅇㅇ 155 2019.10.08
37786 점수예측 [2] 불토 316 2019.10.08
37785 800따리에서 900가려는데 정체구간ㅠㅠ [2] ㅠㅠ 328 2019.10.08
37784 천제2 조금 길어도 읽어주세요ㅠ [3] 289 2019.10.08
37783 문제질문이요 사진 [4] 아아아 173 2019.10.08
37782 9.28. 토익 시험 점수 예측해주세요 [3] 반삼수생 759 2019.10.08
37781 880가잣 [1] 12 241 2019.10.08
37780 lc 440맞으려면 몇개인가요? [2] 질문좀 486 2019.10.08
37779 이번 시험전에 다들 이거 다 보고들 가셈 [2] 중생 609 2019.10.08
46,508개(291/15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