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6만 토익커가 선택한 해커스 종합반

창닫기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what이 명사절을 이끈다 라는데

ㅇㅇ | 조회 323 | 추천 0
  • 2019.09.08
  • 글꼴
  • 확대
  • 축소
The word processing software ______ Ms.Morris needed to do her writing work was too expensive

에서 what 은 못쓰는거에여...? 이해가인댐 흑흑ㅜㅜ
토익, 토익인강, 토익공부법, 김동영, 한승태, 한나, 토익990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7969 드디어 700넘멌네요 사진 [1] ㅇㅇ 429 2019.10.10
37968 Lc -15-20개 / Rc -10개 언저리 같은데 920 나옴! 사진 [1] 첫토익 527 2019.10.10
37967 ㅠㅠㅠㅠㅠ이게모야 리스닝 ㅠ ㅠ 사진 [2] 아쉬워ㅠㅠ 663 2019.10.10
37966 980 > 940 흠냐.. [1] 음냐 366 2019.10.10
37965 ㅅㅂ 3달째 점수 1도안변하고 똑같아요. [4] ㅜㅜ 657 2019.10.10
37964 감사합니다 [1] ㄱㅅ 263 2019.10.10
37963 ㅋㅋ 940에사 930으로 떨어짐 [2] ㅇㅇ 304 2019.10.10
37962 895실화?? [2] 485 2019.10.10
37961 와 씹대박이다 이번달 [1] 개대박 794 2019.10.10
37960 버벼토투비컄부잔 [1] 아니야아니야 185 2019.10.10
37959 전 저번이랑 별 차이 없네용 ㅜㅜ [1] ㅠㅠ 392 2019.10.10
37958 와 대박달이다!! [2] 와씨!! 550 2019.10.10
37957 대박났네 [2] 대박달 583 2019.10.10
37956 대박이달이다 ㄹㅇ [5] 대박달이다. 1134 2019.10.10
37955 1분 [2] 226 2019.10.10
37954 여기반응보고 성적봐야겟다 [1] ㅎㅇㅎㅇ 278 2019.10.10
37953 점호2분전 [3] ㅇㅇ 193 2019.10.10
37952 으아3분 ㅠ [1] 떨려 92 2019.10.10
37951 5분 [2] 900 152 2019.10.10
37950 7분 전이네요 [1] 222 110 2019.10.10
37949 발표가 딱 6시 정각에 나나요? [3] 옹옹옹 265 2019.10.10
37948 10분전이네용 [2] 990 157 2019.10.10
37947 너무 떨리네요 [3] ㅎㅎ!! 185 2019.10.10
37946 토나올듯 ㅠ [1] 어어어 134 2019.10.10
37945 미래를 보고왔습니다 [3] 닥터스트레인지 261 2019.10.10
37944 10점 상승하려면 [1] 꼰티고 82 2019.10.10
37943 망한 토익을 기다리다니 [1] 토익망함 206 2019.10.10
37942 난 망한듯.. [1] Manghatseo 189 2019.10.10
37941 하 악몽 [1] ㅇㅇ 104 2019.10.10
37940 25분남앗네 [2] 172 2019.10.10
46,669개(291/155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