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우왕 보카게임 상품 장난아니네열

아핳핳 | 조회 45 | 추천 0
  • 2013.03.26
  • 글꼴
  • 확대
  • 축소

아... 쫌 빨리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


 


지금부터라도 매일매일 참여해서 레베루 완전 올려야겠다!


 


아이패드미니까진 바라지도 않소


 


난 아웃백상품권 주세욤!!!ㅎㅎㅎ


 


언능가서 해야지잉!!!ㅎㅎㅎ


 


근데 울학교 10등이네ㅋ


 


방통대점수 진짜 대박이네욤;;;


 


 

토익자유게시판(2013)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7460 흰둥이 lc.. 이거 실토수준 맞나요..;; [2] 2222 127 2013.03.26
>> 우왕 보카게임 상품 장난아니네열 [3] 아핳핳 46 2013.03.26
47458 박영선샘 팟7강의 듣는분 생각나눠요 [2] 137 2013.03.26
47457 3월달 토익 볼지 말지 아직도 고민중 ㅜㅜ [2] 귤이조아 54 2013.03.26
47456 팟원은 다맞는게 핵심이다... [1] 토통령 67 2013.03.26
47455 알씨짜증 [8] 99 2013.03.26
47454 실력도 안되면서 [6] 제발 125 2013.03.26
47453 ssat 공부 한번도 한 적 없는데 해커스 실전 모의고사??그거 사도 되... [3] ㅜㅜ 66 2013.03.26
47452 얘들아 나도 정규직이고싶다. [4] 117 2013.03.26
47451 나는 [34] 솔직히 1257 2013.03.26
47450 lc 1000제 2.. [1] 805 71 2013.03.26
47449 천제1,2 말이야 [2] ㅇㅁㄴㄹㅎㄹㄴ 64 2013.03.26
47448 토익 보카 어케 하세요? [2] 재수씨 53 2013.03.26
47447 입문반 듣고 다음 수업 들으려고 하는데요~이자연 전미정 선생님 질문!! [2] ooooo 378 2013.03.26
47446 알씨 점수올리기 [2] 82 2013.03.26
47445 졸리다......근데.. [2] 하아 93 2013.03.26
47444 팟1 사진 너무 힘들지 안나여? [6] 그릇 87 2013.03.26
47443 님들아 이력서에 ASAP이거 뭐임? [8] 카피 141 2013.03.26
47442 열공하고도 700못받고 한심하다 [3] hgv 123 2013.03.26
47441 딕테이션 효과가 좋나요? [6] 스키밍 129 2013.03.26
104,640개(2860/523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