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노랭이 온라인 스터디] 1일차 단어 시험

귀여운별가 | 조회 49 | 추천 0
  • 2024.03.04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배운 단어 간단하게 시험봤다!!

만점 받아서 뿌듯 ㅎㅎㅎ

마저 복습하고 내일 40문제로 단어시험지 재생성해서

다시 도전!!!!!!

#해커스토익 #해커스노랭이 #토익보카 #기출보카
해커스토익파랭이 무료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467 예상점수 +5 제발.. 사진 [4] 제발 720 502 2024.03.31
88466 시바.. [3] 흑21 226 2024.03.31
88465 omit은 왜 안됨? [5] 1 707 2024.03.31
88464 점수예측 [2] ㅇㅇ 246 2024.03.31
88463 between은 알겠는데 in between은 뭐임 [1] ㅇㅇ 829 2024.03.31
88462 오늘 엘씨 난이도 [2] ㅇㅇ 413 2024.03.31
88461 970 목표 제발 ㅜㅜ [2] ㅇㅇㅇ 198 2024.03.31
88460 P7 단일지문 정답. president will presentation~... [7] 로롤 494 2024.03.31
88459 850 컷 얼마일까요? [2] 11 537 2024.03.31
88458 팟5에 available___ [1] ㅇㅇ 460 2024.03.31
88457 고수님들 영문법 [3] 만점받고싶음 140 2024.03.31
88456 -5 / -5 [2] ㅇㅇ 209 2024.03.31
88455 지난시험945라 [2] 326 2024.03.31
88454 오늘 난이도 떳는데 중이라는데 [6] 1032 2024.03.31
88453 109번 celebrated 보기좀 알려주셈 제발... [3] 522 2024.03.31
88452 despite 가 답이였던것도 있나여?? [7] ㅁㅁ 831 2024.03.31
88451 오늑 토익 점수 언제 나와용? [4] 코오 339 2024.03.31
88450 Lc 가능한 시간이 없어보인다 답 맞나요? [1] 작성자 185 2024.03.31
88449 파트 6 instead [5] 오늘 625 2024.03.31
88448 대박달인거 어케 알아요? [3] ㅇㅇ 786 2024.03.31
88447 part 7 article 3문제 4문제 [1] 통잇 232 2024.03.31
88446 알씨 다 못푼거 처음임 [4] 와!망했다! 647 2024.03.31
88445 파트1 [1] 악!!!! 94 2024.03.31
88444 2년전 960 오늘 -1/-4 [8] 12345 332 2024.03.31
88443 P6 [1] 딸기 110 2024.03.31
88442 살려주세요 [1] 900점 139 2024.03.31
88441 rc opposite문제 답이 abcd중에 a였나? [1] tyu 413 2024.03.31
88440 (제발봐줘ㅠ)빨갱이 파랭이 사야되나여? [3] 아개망함 174 2024.03.31
88439 다들 across 건물 이런 거 다 외우시는 건가요? [3] ㅁㄴㄹ2 865 2024.03.31
88438 109번 문범 [2] ㅇㄴ 195 2024.03.31
88437 밴 뭐시기 문제 답 뭐였죠 [2] 180 2024.03.31
88436 -3/-2 몇점 나올까요?? [3] ㄴㅇ 281 2024.03.31
88435 950 컷 [1] ㅇㅇ 206 2024.03.31
88434 116 knowledge 뭐였음 [5] ㅇㅇ 769 2024.03.31
88433 Available 팟5에 [1] ㅇㅇ 239 2024.03.31
88432 팟2 드디어 뽀갰다 ^_ㅠ [2] ㅇㅇ 436 2024.03.31
88431 rc 파트5 celebrated 보기 뭐뭐있었나요?ㅠㅠㅠ [4] 443 2024.03.31
88430 Hillman문제 [11] 1234 772 2024.03.31
88429 109 [1] 제발후후 153 2024.03.31
88428 reject 답 확실하죠? [7] ㄴㅇ 840 2024.03.31
88427 117 something [1] 347 2024.03.31
88426 trade vs purchase [6] ㄴㅇ 511 2024.03.31
88425 RC 30개정돈 틀리겠노 [4] ㅇㅇ 671 2024.03.31
88424 103번 carefully [1] 1 278 2024.03.31
88423 알씨마킹 abcd나만잇엇나 [7] ㅇㅇ 494 2024.03.31
101,202개(284/224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6월30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