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이 처음인데 해커스로 믿고 시작해요!

언짢은탱고 | 조회 42 | 추천 0
  • 2024.02.25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준비가 완전 처음이라 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는데 해커스 추천 많이 받아서 시작해요! 
우선 독학으로 시작하는데 원하는 점수 받을 수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앞으로도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8180 P6, 7 실력 올릴려면 뭘 해야 할까요.. [8] 23 353 2024.03.31
88179 파트3 직원채용부서 문제 [1] ㅇㅇㅇ 375 2024.03.31
88178 LC 음질 어떠셨나요? [4] 고요한해물우동 275 2024.03.31
88177 책 기부 가능한거 노블임ㅇㅇ [16] ㅇㅇ 1459 2024.03.31
88176 Lc 파트 4에서 이거 답 기억나시는 분 (6개월 내에 일어난) [3] ㅇㅇ 921 2024.03.31
88175 Finalizing Publicizing ? [4] ㅎㅇㅎ 1337 2024.03.31
88174 LC 스피커빨,,, [5] 다들%2B화이팅 481 2024.03.31
88173 어려우면 대박달이라 그러지만 [1] ㄱㄷ 1240 2024.03.31
88172 지난 셤 950 오늘 체감 난이도 [2] 이이ㅣㅇ 1386 2024.03.31
88171 바로 4월14일 시험 예약하러감 [4] ㅇㅇ 588 2024.03.31
88170 리딩 End _____ 4PM [8] 우엉 1307 2024.03.31
88169 그 이력서 쓰는거 알려주는 문제 [8] ㅇㅇ 1053 2024.03.31
88168 쉽다고 느끼는 사람이 있는 이유가 [4] ㅇㅇ 1458 2024.03.31
88167 파트5 relating 답된거 있죠 [4] ㅁㅁ 934 2024.03.31
88166 팟6 arbitrary indivisivle? 정답? [4] ㅇㅇ 1087 2024.03.31
88165 LC 1번 답이 왜 c? [15] 제발 720 1377 2024.03.31
88164 account diactivation 뭐냐 [6] FYI 927 2024.03.31
88163 3.16토익 945고 950받으랴고 본건데 [4] 945 1063 2024.03.31
88162 RC 해석은 되는데 문제 푸는데 오래걸림ㅜㅜ [3] 480 2024.03.31
88161 970이 두달만네 쳐봄 [2] ㅇㅇ 767 2024.03.31
88160 part6 took _____ note [5] ㅇㅇ 1610 2024.03.31
88159 파트5 ride/form/allow/conduct [11] ㅁㅁ 1583 2024.03.31
88158 LC aviation 3문제 답 기억나시는분 [1] Ooo 496 2024.03.31
88157 듣기에 가격문제 [3] 12345 889 2024.03.31
88156 오늘 난이도 쉬움? [2] 미꾸라지 914 2024.03.31
88155 Lc part2 기조연설 스피치 답뭐임? [9] ㅇㅇ 1004 2024.03.31
88154 Lc1번 [1] 구름위로떠오르자 366 2024.03.31
88153 마지막 5문제 [4] 681 2024.03.31
88152 작년에 985인데 오늘 좆망함 [2] ㅇㅇ 1168 2024.03.31
88151 Rc 런던해서 합병한 회사랑 같이 운영될 예정이다 그 다음 문장 [10] 아아비 1142 2024.03.31
88150 LC 80번 회사종류 [3] Ju 959 2024.03.31
88149 975인데 역대급 핵불이네요 [4] ㅇㅇ 1808 2024.03.31
88148 오늘 시험 [2] 344 2024.03.31
88147 Lc part2 1번 답 [8] 소용없는탬버린 524 2024.03.31
88146 제발 RC에b 많다고해줘 [7] ㅇㅇ 765 2024.03.31
88145 근데알씨체감난이도에비해서 [3] ㅇㅇ 748 2024.03.31
88144 고수분들 abcd 답좀 캡져 ㄱㄱ [1] abcd답좀 641 2024.03.31
88143 파트6 문삽 [3] 1234 737 2024.03.31
88142 진짜 ㅋㅋ [4] ㅁㅁ 638 2024.03.31
88141 Part5 [2] Mmsj 829 2024.03.31
88140 오늘 만점컷 예상좀 [4] ㅇㅇ 1271 2024.03.31
88139 파트1 식당문제 답 뭔가요? [6] 11 1258 2024.03.31
88138 3년전 975엿는데 오늘 어렵네 [3] 허렁 588 2024.03.31
88137 이번엔 챗 순서 바뀌었네요 [4] 소용없는탬버린 722 2024.03.31
88136 토익 이렇게 좆망한거 처음인데 [4] ㅇㅇ 1732 2024.03.31
100,915개(284/2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