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2/4 토익응시자 누구나! 해커스토익 적중제보시 치킨쏜닭

해토지기 | 조회 392 | 추천 0
  • 글꼴
  • 확대
  • 축소

※ 필독 주의사항

- 글자수 채우기를 위한 무의미한 내용, 복사 붙여 넣기한 중복되는 내용, 성의 없는 내용, 게시판 원칙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이나 댓글을 1회라도 작성한 경우, 삭제처리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에서 제외됩니다.
- 도배성 및 복사/붙여넣기 등의 무의미한 내용 및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게시글, 댓글을 작성할 경우 활동이 제한되며, 활동 이력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게시글 작성시 특수문자 및 이모티콘을 사용할 경우 게시글 내용이 잘리는 오류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작성 시 특수문자 및 이모티콘 사용은 가급적 지양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당첨 후 7일 내 해토지기 메일로 최근 6개월이내 토익 응시자료(수험표 또는 성적표)를  인증하셔야지만 혜택이 발송됩니다.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3939 토익 빨갱이 무료배포 당첨 성공했어요!!!! [4] 발랄한개울가 61 2024.02.27
83938 내일 900점 노리시는분들.. [4] 혹시 309 2024.02.27
83937 How can I solve problems [3] 여유로운메모장 111 2024.02.27
공지 김동영쌤의 2/25 토익후기 난이도 상 [3] 해토지기 1432
83936 비록 토린이지만 힘내보자 토익 공부 꿀팁 참고해요 [4] 발랄한개울가 108 2024.02.27
83935 진짜 토익에서 피 말리는 유형은 저처럼 800 중후반인듯. [6] 센티넬 268 2024.02.27
83934 [리딩 무료강의] 2월 27일 파랭이 출첵 이벤트 20일차 [2] 13 2024.02.27
83933 2월 27일 토익 공부 27일차 사진 [2] wendy5240 35 2024.02.27
83932 [해커스 RC 무료 강의] 20일 출석 사진 [2] 황민아 14 2024.02.27
83931 2/25 /// -8, -4 950 가능? 어떨까요..? [5] xasdew 319 2024.02.27
83930 지방러 학원 고충 [7] 붕방붕방 134 2024.02.27
83929 19일차 출석체크 사진 [2] 허서정 21 2024.02.27
83928 하 rc... [6] ㅇㅇㅇㅇㅇ 184 2024.02.27
83927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이예원 11 2024.02.27
83926 600 [6] .. 118 2024.02.27
83925 18일차 강의 출석 사진 [2] 황태현 11 2024.02.27
83924 2024 경찰 공채 하반기 [2] 너무어려웜 85 2024.02.27
83923 2월 18일 점수 [4] 414 2024.02.27
83922 여친이 노랭이만 주고 떠났어요 [6] 후앙 313 2024.02.27
83921 해커스로 토익 시작했습니다! [5] 나는훌륭한호두과자 44 2024.02.27
83920 실전반 홍정윤쌤 부교재LC 난이도 천재2정도 되는건가요? [4] ㅇㅇㅇ 52 2024.02.27
공지 토익 고득점 꿀팁 사진 [2] 해토지기 57700
83919 롤 딱 2판만 하고 잘게요 [4] 마리아노 72 2024.02.27
83918 20일차 출석체크 [2] wldnjs0691 20 2024.02.27
83917 이거 맞음?? [6] 250 2024.02.27
83916 해커스 토익 무료강의 20일차 출첵 이벤트 사진 [2] 가즈아 13 2024.02.27
83915 25일 0/0/2/3 - 3/0/7 몇 점 가능할까요 [5] ㅇㅇ 170 2024.02.27
83914 RC잘하시는 분들 어떤 방법으로 공부하시나요? [4] 나예 129 2024.02.27
83913 토익 900 목표 공부 4일차 (2/22 꺼재업) 사진 [1] bookkut 48 2024.02.27
83912 토익 900 목표 공부 8일차 (2/26 재업) 사진 [1] bookkut 47 2024.02.27
83911 [리딩무료강의] 18일차 출석인증 사진 [2] 이정의 15 2024.02.27
83910 2/25 토익 보고 왔는데 [4] ㅇㅇ 350 2024.02.27
83909 [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15 2024.02.27
83908 [리딩 무료강의]출석이벤트 20일차 사진 [2] 13 2024.02.27
83907 신영화쌤 [4] ㅇㅇㅇ 59 2024.02.27
83906 마십삼 마육 제발 900기원 [5] ㅇㄴ 118 2024.02.27
83905 토익 인강 궁금한 점 [4] 해커스 인강 49 2024.02.27
83904 고득점은 [5] ㅇㅅㅇ 108 2024.02.27
83903 내일발표군요...900 기원 글 [5] 900 221 2024.02.27
83902 2.25 시험 LC 난이도 [4] 양로포아ㅓㅠㅣㅗ;ㄴ미ㅑ 322 2024.02.27
83901 2월25일 시험도 대박달? [5] ㅋㅋㅋㅋㅋ 473 2024.02.27
83900 2024. 02. 27 19일차 수강후기 사진 [2] 둥이 18 2024.02.27
83899 [스타트리딩 무료강의]출첵이벤트 20일차 사진 [2] 보라대갈휘 13 2024.02.27
83898 공부 이제 그만~~ [5] ㅇㅇ 66 2024.02.27
83897 내일 대박달이래요 [5] ㅇㅁㄴㄹ 610 2024.02.27
96,539개(281/21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토익가답안, 토익답, 토익채점, 토익가채점, 토익점수확인, 토익점수계산, 5월26일토익정답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