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어학원 토익 약점관리프로그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943 토익 시간분배 어케해야하나요  [4] 고고 317 2020.01.22
36942 팟5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참 모르겠네요... [4] 아아아아 359 2020.01.22
36941 물토익때 rc -14이면 400점 넘기 힘든가요?ㅠㅠ [4] 그라이 898 2020.01.22
36940 토플 입문하는 방법? 토익 975찍었었요! [3] 토플 스타터 274 2020.01.22
36939 단과들을지 종합반 들을지 고민입니다ㅠ [6] 샤샤 206 2020.01.22
36938 한승태 [3] ㅇㅇ 169 2020.01.22
36937 토익처음쳐보는데800가능한가요? [1] 제발800이상 431 2020.01.22
36936 여러분 빨갱이 맨 처음 진단고사 !! ㅜㅜㅜㅜㅜㅜㅜㅜㅜ [2] 빨갱이 346 2020.01.22
36935 토익 처음 [2] 토익 처음 191 2020.01.22
36934 토익 인강이 나을까요 현강이 나을까요? [4] 니여오우 247 2020.01.22
36933 해커스천제2 졸어렵네용,,, 여기서 830점정도 나오면 실제로 몇일까여,... [4] 상상 426 2020.01.22
36932 lc 18 rc 32 틀렸는데 700가능한가요?? [2] 469 2020.01.22
36931 2월말 토요일 시험 왜 오후가 아닌가요..? [4] B 579 2020.01.22
36930 한승태김동영 주말반 과제 [3] 토익부시기 171 2020.01.22
36929 Lc 0/5/4/2 Rc 4/1/4 [1] ㅇㅇ 370 2020.01.22
36928 시험점수 [1] ㅇㅇ 192 2020.01.22
36927 토익 part5 질문 [2] fule 260 2020.01.22
36926 LC -13 RC -20 어느정도나올까요 [3] ㅇㅇㅇㅇㅇ 540 2020.01.22
36925 아침에 글썼는데 올해 51세로 토익공부중입니다. [4] 800 493 2020.01.22
36924 한승태정규반 [3] 정규 129 2020.01.22
36923 아니 지금까지 해커스토익평균 770뜬적이 있어요?? [3] ㅇㅇ 700 2020.01.22
36922 노랭이 질문 [4] 본부행정병 125 2020.01.22
36921 이상한 자신감 [1] A 292 2020.01.22
36920 점수 올리는 꿀팁 [5] 1ㄱ3 379 2020.01.22
36919 보통 유학생이나 원어민 학생들은 만점나오나요? [4] 토익 454 2020.01.22
36918 꽉찬 고사장 빈자리 나면 뜨기도 하나요? [1] 만점잡자 369 2020.01.22
36917 950-60개미지옥, 물토익 불토익 의미없더라구요 [3] 직욱 807 2020.01.22
36916 교재 및 방법론 질문드립니다. [5] 박종우 202 2020.01.22
36915 표희정+한승태+김동영 수업 후기좀 [5] 피콜로 547 2015.12.10
36914 1.19 총 -45 [2] 두근두근 516 2020.01.22
45,313개(280/15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