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191 꿀잠 자고 일어났네요! [5] 나는너의사랑 49 2021.03.09
108190 토익 마킹 찍는다! 하면 뭐로 찍나 [5] 열분 113 2021.03.09
108189 토린이 정체기 [5] 토린이 정체기 79 2021.03.09
108188 마킹이요 사진 [5] ㅁㅁ 137 2021.03.09
108187 한승태 선생님 인강 복습 [5] 쿠쿠아 90 2021.03.09
108186 날씨가 따뜻해지네요.. [5] 점점 41 2021.03.09
108185 단어공붕ㅇㅇㅇㅇㅇ [5] 첵스초코 59 2021.03.09
108184 635점에서 700까지 [6] 토린이 167 2021.03.09
108183 1000제+정규반 미친짓인가요...? [5] 빡고오오옹 120 2021.03.09
108182 공부하면서 노래들으면 안되겠지? [6] ㄹㅈ 78 2021.03.09
108181 점심먹고 공부하려니까 넘 졸리당 [5] 아슈크림 44 2021.03.09
108180 토린이 후기와 다짐 토익 550점 목표 !! [5] 호두아범 95 2021.03.09
108179 근데 왜 점수발표일은 목요일일까요 ? ㅜㅜ [5] tnseo 217 2021.03.09
108178 추웠다 더웠다~ 변화무쌍한 날씨 [5] 나는너의사랑 50 2021.03.09
108177 과외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공부방법이 맞는건가요 [5] 아아댜누 90 2021.03.09
108176 다들 힘내세영!!!!!!! [4] 카리스마대화 67 2021.03.09
108175 28일 rc -11,12 인데 몇점 정도 나올까요?ㅜㅜ [5] 토토 454 2021.03.09
108174 다들 이번주 토익 목표점수 말해봐여 !!! [5] ㅎㄷㅈ 121 2021.03.09
108173 오늘도 날씨 따뜻하네여 [3] 48 2021.03.09
108172 여러분들은 하루에 토익단어 몇개씩 외우시나요 ㅠ [4] 푸파 78 2021.03.09
108171 TOEIC 점수 생각보다 높게 나오나요??! [3] 궁금 513 2021.03.09
108170 오늘 집중 쌉안되네요 [3] 67 2021.03.09
108169 보통 파트5,6 몇 분안에 풀어야되나요 [5] 질문 103 2021.03.09
108168 더이상 토익 못한다아ㅏㅏ [5] 으으 92 2021.03.09
108167 보통 토익공부 몇시까지 하시나요? [6] 여러분들은 88 2021.03.09
108166 토익 3월 안에 졸업할 수 있을까... [6] ddd 63 2021.03.09
108165 다들 한두달안에 900점 된다고들하던데.. [6] 다들 251 2021.03.09
108164 파트7은 단어 많이 외울수록 좋은 것 같네요 [5] 역시 82 2021.03.09
108163 독해 빨리하려면 어떻게해야해요? [5] ㅍㅍ 73 2021.03.09
108162 해커스 1000제 3 교재요 [5] 교재 76 2021.03.09
108161 오늘 꿈에 똥 묻은 돼지 나왔는데 [6] 대박이야 98 2021.03.09
108160 엘씨 자신감이 없어요 이제 ㅠ [5] ㅇㅇ 66 2021.03.09
108159 토익 마킹할 때 동그라미 꽉 채워야할까여ㅜㅜㅜ [4] 123 2021.03.09
108158 토익은 집중력 싸움인듯... [5] ㅇㅇㅇ 81 2021.03.09
108157 LC점수가 더 낮은데 이상한건가요? ㅠ [5] 특이하네요 103 2021.03.09
108156 토익볼 때 마스크 쓰고 보죠 ?? [4] ㅇㅇ 66 2021.03.09
108155 lc 스키밍 후에 [5] 초짜 71 2021.03.09
108154 친한친구랑 싸웠는데.. [6] 에효 91 2021.03.09
108153 파트 2의 경우 [1] 듣기 궁금 60 2021.03.09
108152 파트7 틀리는문제 [5] 문제 78 2021.03.09
108151 첫 토익 점수 공유해주세요 히힣 [5] 116 2021.03.09
108150 토익공부 지쳐염 [4] 59 2021.03.09
108149 토익이랑 토스랑 같이 하려고 하는데 [5] 55 2021.03.09
120,746개(280/268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